‘소비자 신념’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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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가족] 의·과학 임상 연구로 맞춤 안티에이징, 메디컬 에스테틱 혁신 이끈다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 멀츠 에스테틱스 R&D 연구소에서 한 연구원이 피부 노화와 관련된 세포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아름다움에는 정해진 답이 없다. 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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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순화의 마켓&마케팅] 제품 라벨 뒷면에 ‘투표로 멍청이들 몰아내라’ 새긴 이 회사
최순화 동덕여대 국제경영학과 교수 소비자가 구매자로서 권한을 행사해 자신의 신념을 표현하고 시장과 사회를 변화시키려는 행동을 ‘정치적 소비(political consump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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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 쓰는 신용카드를 네임택으로…기업 쓰레기의 변신 [비크닉]
■ B.애쓰지(ESG) 「 저 회사는 정의로울까? 과거 기업의 평가 기준은 숫자였습니다. 요즘은 환경(Environmental)에 대한 책임, 사회(Social)적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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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흘간 116만 명 몰렸다…관광지로 급부상한 中 대형마트는 어디?
2월 14일 몰려든 인파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는 팡둥라이(胖東來) 타임스퀘어. 팡둥라이상무그룹(胖東來商貿集團) 지난 14일 이른 아침부터 팡둥라이(胖東來) 타임스퀘어 앞으로 많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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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컷칼럼] 집단사고의 오류가 부른 참사, 발상의 전환 필요해
━ 부산 엑스포 참패에서 무엇을 배울 것인가 부산 엑스포 유치 실패는 국민에겐 실망과 충격을, 나라밖엔 국격의 실추라는 망신살을 드러낸 사건이었다. 더 참담한 건 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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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민의 퍼스펙티브] 집단사고의 오류가 부른 참사, 발상의 전환 필요해
━ 부산 엑스포 참패에서 무엇을 배울 것인가 이정민 중앙일보 칼럼니스트 부산 엑스포 유치 실패는 국민에겐 실망과 충격을, 나라밖엔 국격의 실추라는 망신살을 드러낸 사건이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