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개개인’
검색결과
-
우왁굳의 이세계아이돌, 김계란의 QWER…웹 3.0 아이돌의 등장
스트리머 우왁굳이 제작한 이세계아이돌. [사진 패러블엔터테인먼트] 308만 구독자를 보유한 ‘운동 유튜버’ 김계란은 지난해 10월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 쵸단·마젠타·히나
-
미래엔, ‘AI 코스웨어 활용 지원 매칭데이’ 참가
지난 1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미래엔 부스 〈사진제공=미래엔〉 교과서 발행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이 14일 서울, 22일 대전에서 열리는 ‘디
-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개개인의 감성과 개성까지 고려해 소비자 만족도 높여야
심사평 하수경 심사위원장 (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 교수 / 전 산업정책연구원 원장) 시대적 변화에 선도적으로 대응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확보한 국가대표 브랜드들이 한데 모였습니
-
산업 방향 제시, 소비자의 합리적 선택 도와
산업정책연구원(IPS)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49개 기업·기관 60개 브랜드 발표 ━ 산업 방향 제시, 소비자의 합리적 선택 도와 산업정책연구원(
-
"와, 車회사 맞나요?"…수소·AI·PBV 쏟아낸 현대차 부스에 긴 줄 [CES 2024]
“수소 기술 전시를 보니 자동차 기업이 아니라 꼭 에너지 기업 같아요. ‘소프트웨어 중심 차량’(SDV)에도 힘을 쏟고 있는 것 같아 현대차가 보여줄 미래 모빌리티에 기대가 더
-
첫 인상도 잘생긴 '베이비 스포츠카' …뉴 푸조 408 타봤더니
지난 5월 린다 잭슨(Linda Jackson) 푸조 최고경영자(CEO)가 방한했다. 한국 시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적극적인 브랜드 강화 의지와 미래 모빌리티 전략을 밝히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