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대 광고’
검색결과
-
[비크닉] 로마의 석양까지 닮겠다...불가리의 못 말리는 로마 사랑
━ [브랜드 뮤지엄] 불가리 영감의 원천, 로마 영화 ‘로마의 휴일'에서 오드리 헵번이 젤라또 먹는 장면으로 유명한 명소. 이탈리아 로마의 '스페인 계단'은 1725년 건
-
[비크닉] 쇼핑보다 소셜...당근마켓이 동네생활 미는 이유
━ 김문주 당근마켓 동네생활 팀장 인터뷰 당근마켓 김문주 동네생활 팀장 당근마켓이 최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등 양대 앱 마켓 소셜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카
-
[비크닉]“스펙 대신 OO” Z플립3, MZ세대 사로잡은 마케팅 비법
━ 장소연 삼성전자 브랜드마케팅 상무 인터뷰 지난해 삼성전자 모바일 매출 100조에 기여한 건 누가 뭐래도 ‘Z플립3’이다. 정확한 수치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업계에선 지
-
[팩플] 아끼는 구독서비스, 하나쯤 있잖아요?(feat. 팩플은 고정픽😉)
팩플레터 197호, 2022.2.4 Today's Topic아끼는 구독 서비스, 하나쯤은 있잖아요? 팩플레터 197호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 설날 아침엔, ‘설날 특집! 팩
-
[비크닉] 생리대 광고의 피는 왜 파랄까?
백날 떠들어봐야 소용없다. 누군가의 의견, 목소리를 평가절하하는 말이죠. 그러나 때로는 떠들면 소용이 있습니다. 목소리 높일 만한 가치 있는 일에는 힘 있게 떠들고, 의미 있는
-
생리대에 노란 알맹이가 '콕콕'…알고보니 '벌레알 범벅' 충격
중국 여성 위생용품 제조업체 코텍스가 최근 남성이 생리대를 깔창이나 걸레 등으로 사용하는 내용의 광고로 논란이 되자 해당 영상을 내렸다. [사진 바이두 캡처] 최근 부적절한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