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패션위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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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하이엔드] 프리즈 맞아 샤넬·프라다·디올 출격...예술과 패션의 흥겨운 만남
이제는 ‘마케팅’이라고 부르지 말자. 예술과 패션의 만남 얘기다. 그동안 패션 브랜드의 예술 분야 협업 앞에는 늘 ‘팔기 위한 것’이라는 단서가 붙었다. 이슈를 만들고, 비슷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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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시간에 211억 팔았다…다시 중국 파워, 제주용암수도 채비
중국의 이랜드 매장 모습. 사진 이랜드 국내 소비재 기업들이 리오프닝(경제 활동 재개)을 맞은 중국 내수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미·중 갈등 심화로 반도체 등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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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쿄보다 서울’…일본 제친 ‘고급 한국’ 100년 넘게 펼쳐진다 [뉴스원샷]
1882년 미국 최고의 부자였던 윌리엄 밴더빌트는 뉴욕 한복판에 호화로운 저택을 지었다. 당대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꾸민 내부는 붉은 서까래가 달린 대나무 천장과 자개로 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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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실에서 시작해 中 대표 디자이너 된 하얼빈 남성
지난 10일 중국 구이저우(貴州)성 첸둥난(黔東南) 먀오족둥(侗)족자치주에 있는 한 바틱 염색 공방 안. 두 팔을 걷어붙인 한 남성이 모델에게 의상을 입혀보고 있다. 그의 이름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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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뜨는 톈진의 '핫플레이스', 과거엔 OO였다?
ⓒ마펑워 ⓒ마펑워 매일 같이 열리는 전시회, 다양한 먹을거리, 출사를 나오는 젊은이들과 감각적인 거리…. 마치 베이징의 798예술구를 떠오르게 한다. 트렌디한 젊은이들의 '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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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올·샤넬 런웨이가 돌아왔다…'노마스크' 1000명과 디스코 즐긴 장쯔이
지난 4월 상하이에서 열린 디올 패션쇼. 1000여명의 관객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관람 중이다. 사진 디올 유튜브 캡처 장쯔이 등 중국 유명 배우들은 지난 4월 상하이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