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명대소비자분석연구소’
검색결과
-
부모 울리는 '아기용품' 프리미엄…"기준 없는데 가격은 2~5배?"
올해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 A(32)씨는 육아 용품 준비를 위해 온라인 맘카페 등에 소개된 ‘육아 필수 아이템’ 목록을 확인했다 깜짝 놀랐다. ‘필수’라는 단어가 붙은 목록인데
-
'이효리 뽀글이'로 뜬 회사…"사지 말라" 광고에 되레 대박, 왜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있는 공유 사무실인 헤이그라운드 내 위치한 엠와이소셜컴퍼니(MYSC) 직원 50여 명은 파타고니아 티셔츠와 조끼를 입고 올버즈 신발을 신는다. 파타고니아와
-
"한라산 입장권 100만원에 사요"…전현무도 받은 '희귀템' 뭐길래
지난 7일 방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선 방송인 전현무씨가 한라산 정상 등반에 도전하는 모습이 방영됐다. 전 씨는 7시간 넘게 산을 오른 끝에 백록담 정상에서
-
주식·부동산···요즘 IT 업계의 큰손으로 떴다, VIP 아닌 VIB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의 '어린이 부동산 클래스' 안내문. [사진 클래스101] #1. 주식투자 전문가인 ‘미주부(김훈)’와 교육 전문가가 함께 기획한 ‘주식으로
-
냉장고 문에 레시피가 좍~ 문 열어줘 하면 스르륵~
삼성전자와 LG전자가 11일(현지시간) 개막한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소비자가전쇼(CES) 2021’에서 인공지능(AI)과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적용한 다
-
[CES 2021] 오븐 원격조정하고, “문 열어줘”하면 열리고…삼성·LG, 냉장고 대결
CES 2021에 참여한 LG전자의 온라인 전시관 모습. ‘LG와 함께 홈 라이프를 편안하게 누리세요(Life is ON - Make yourself @ Home)’를 주제로 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