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택시업계’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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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카’ 개발 포기…“팀원 2000명 AI 부서 보낸다”
팀 쿡 애플 CEO 애플이 10년간 공들여 온 자율주행 전기차 ‘애플카’ 개발에서 손을 뗄 전망이다. 막대한 투자에도 상용화 전망이 불투명한 자율주행차 대신 인공지능(AI)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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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플] 10년 공들인 ‘애플카’ 포기…애플도 못 뚫은 자율주행의 벽?
애플이 10년간 공들여 온 자율주행 전기차 ‘애플카’ 개발에서 손을 뗄 전망이다. 막대한 투자에도 상용화 전망이 불투명한 자율주행차 대신 인공지능(AI) 개발 사업에 전력을 쏟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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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볼보 삼킨 지리차, 해외 진출 초석은 따로 있었다?
중국 최대 민영 자동차 기업 지리차(吉利汽車, GEELY)는 중국차의 해외 진출을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주인공이다. 지난 2023년은 중국 자동차 업계에 의미 있는 한 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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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범수의 살 길, 글로벌… 카카오 가능하겠어? 유료 전용
Today’s Topic,“정신아의 카카오글로벌 돼, 안 돼?” 내수기업 꼬리표를 떼려던 카카오, 혹 떼려다 혹 붙였나. 진흙탕 싸움 불사하며 1조원 투입해 SM엔터테인먼트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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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플] 카카오T로 ‘교통약자 택시’ 부른다…올 상반기 서비스 예정
서울역 앞 카카오 택시 모습. 연합뉴스 카카오모빌리티가 카카오T앱에서 ‘교통약자택시’(가칭) 호출 서비스를 시작한다. 그동안 택시 호출 플랫폼에서 소외 받던 교통약자들의 접근성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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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종 OTT’가 살아남는 법? 넷플도 1위 못한 이곳 봐라 유료 전용
■ ❓따로 또 같이, 토종 OTT 생존법 「 2962억원. 지난해 티빙·웨이브·왓챠 등 국내 OTT 업체들의 영업손실을 합친 금액이다. 넷플릭스의 대항마를 자처하며 등장한 토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