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기반’
검색결과
-
[팩플] 판 커진 'AI 쩐의 전쟁'…아마존, 앤스로픽에 3조7000억원 추가 투자
빅테크 기업들의 인공지능(AI) ‘쩐의 전쟁’이 판돈을 키우고 있다. 생성 AI 시대, 시장과 기술 주도권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 사활을 건 모양새다.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기
-
[2024 히트브랜드 대상 1위] “AI에 기반을 둔 개인 맞춤형 마케팅 지속해서 늘어날 것”
제이와이네트워크 주최‘2024 히트브랜드 대상 1위’발표 브랜드보다 개인 경험 중시 팝업스토어·체험공간 인기 66개 브랜드 1위 영예 안아 2024년에는 빅데이터를 넘어
-
[건설&부동산] H1 프로젝트·데이터센터 개발 본격화…주주환원 정책 재정비, 배당금도 확대
HDC현대산업개발 H1 프로젝트(투시도)는 HDC현대산업개발이 추진하고 있는 주요 전략 사업으로 하반기 착공·분양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올 한해 훌륭한 기업을 넘어
-
[국민의 기업] ‘함께 쓰면 더욱 든든한 노란우산’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중소기업중앙회 약사 등 홍보모델 20여 명이 함께해 다채로운 복지·혜택과 응원 메시지 출범 17년 맞아 가입 173만명 돌파 소기업 등 대표 공적 공제제도 우뚝 중소기
-
[실용 인재 양성의 요람] K-Move스쿨 7년 연속 운영…수도권 대학 중 해외취업 1위
삼육대학교 국내 취업의 돌파구로 해외를 주목 알선·정착까지 돕는 프로그램 갖춰 현지 수요 맞춘 실무형 인재 길러내 삼육대가 꽉 막힌 국내 고용시장의 돌파구로 해외취업에 주
-
[골든브랜드] 박빙의 경쟁 끝에 새롭게 1위로 올라선 라이징 브랜드 주목
2024년도 제26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결과 발표 박빙산업 39.7%, 93개로 나타나 20년 이상 1위의 비결은 ‘초격차’ 상위 1%는 가격 넘어 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