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지’
검색결과
-
‘철인’ 되려고 제주 모였다…비폭풍 뚫고 산길 달린 그들 유료 전용
나도 산길을 달릴 수 있을까? 나도 달리고 싶다. 제주 트레일러닝 대회 출전은 그렇게 시작됐다. 사실 기자는 달리기에 적잖은 두려움이 있다. 스무 살 때 교통사고로 세 차례의
-
‘니플 게이트’ 주인공이었다…미들턴·이부진 ‘재벌룩’ 반전 유료 전용
“재산 5조 이부진, 주총패션은 알렉산더 맥퀸” 지난달 이부진(54) 호텔신라 사장이 주주총회에 모습을 드러내자 소셜미디어엔 이런 글이 여럿 올라왔어요. 언론도 “4년 전 주총과
-
조용히 공부? 고정관념 깼다…순식간에 5만명 몰려온 이 곳 [비크닉]
■ b.플레이스 「 "거기 가봤어?" 요즘 공간은 브랜드를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요소입니다. 단순히 물건을 판매하는 장소를 넘어 브랜드를 설명하고, 태도와 세계관을 녹여내니
-
러브호텔 했다 망한 화투 회사, 운명 바꾼 악덕 ‘콧수염 아저씨’ 유료 전용
어느덧 지난 세기의 일처럼 느껴지는 ‘코로나 암흑기’, 특파원으로 도쿄에 도착한 기자의 유일한 친구가 돼준 건 ‘닌텐도 스위치’였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대면 취재도,
-
서울에 뜬 우주선…손님 1억명 ‘축제의 장’ 됐다
━ DDP 개관 10주년 개성 있는 다양한 콘텐트와 문화시설을 향유할 수 있는 공간은 다시 가고 싶어진다. 이런 좋은 공간이 많아지면 그 도시는 전 세계인들이 가고 싶
-
[Cooking&Food] 시니어 위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출시
정관장 ‘장수:율(匠水:律)’ 정관장이 시니어들의 건강 이슈를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수:율’을 선보였다. [사진 정관장] 국내 고령화 속도가 빨라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