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가치’
검색결과
-
[Cooking&Food] 국산쌀·자연재료 가득 담은 초간편 비빔밥
동원F&B의 든든한 한끼 ‘양반 비빔드밥’ ‘양반 비빔드밥’은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양반’의 비법 소스와 다양한 재료를 넣은 초간편 비빔밥이다. [사진 동원F&B] 외식 물
-
[Cooking&Food] 베컴 모델로 한 ‘스텔라 아르투아’ TVC 공개
‘맛이 가치가 되는 순간’ 캠페인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의 글로벌 캠페인 ‘맛이 가치가 되는 순간’의 TVC 영상. [사진 스텔라 아르투아] 이달 1일, 벨기에
-
퍼거슨 떠나고 10년째 ‘폭망’…우승 1도 못한 맨유 웃는 까닭 유료 전용
한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는 ‘지구촌 최강 축구클럽’의 대명사로 통했습니다. 현역 시절 ‘산소탱크’라 불린 박지성이 맨유 유니폼을 입고 유럽 클럽 축구의 내로라하는
-
LG화학, 불황 속 "고객의 물류비 절감부터 신사업 창출까지" 고객감동 실천
협력 업체를 방문한 LG화학 신학철 부회장 최근 경제 불황으로 어려움이 발생하는 중 LG화학의 고객감동 실천 활동이 눈길을 끌고 있다. LG화학은 고객의 물류비 절감부터
-
[비즈스토리] 리빙·다이닝 공간으로 확장…‘업 모션 테이블’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일룸 일룸은 ‘업 모션 테이블’이 ‘2024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받았다. 이 제품은 상판 높이를 620?~900?까지 조절할 수 있는 모션형 다이닝 테이블이다.
-
"한강 위에서 일하고 호캉스"…1000만명 찾는 '리버시티' 조성
한강 수상레포츠센터 조감도. [사진 서울시] 물 위에서 일하고 여러 나라 다양한 음식도 즐긴다. 수상 호텔에서 숙박하고 유람선에 올라 석양을 감상한다. 앞으로 한강에서 이런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