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스캔’
검색결과
-
[issue&] 자주 구매할수록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혜택 ‘스노우포인트’로 단골 고객 늘리기 나서
롯데마트 롯데마트는 더 많이, 더 자주 구매한 고객에게 더 큰 포인트 혜택을 주는 스노우포인트를 시행하고 있다.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단골 고객 혜택을 강화한 ‘스노우포인
-
차이커뮤니케이션, 피부 솜털까지 구현한 메타휴먼 ‘ZUA’ 론칭
디지털 종합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이 하이퍼리얼리즘 메타휴먼 ‘ZUA(주아)’를 론칭해 메타버스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ZUA는 국내외 개발자 및 아티스트로 구
-
AI 헬로키티도 만들었다…이제 '동반자 로봇' 꿈꾸는 일본 [김현예의 톡톡일본]
김현예 도쿄특파원 크루아상, 치즈롤, 프렌치토스트…. 문을 들어서자 갓 구워져 나온 고소한 빵 냄새가 풍겨왔다. 지난 12일 오후 3시, 일본 도쿄(東京) 우에노(上野)역 앞에
-
스타벅스, 중국서 ‘공유 오피스’ 컨셉으로 날개 달까?
스타벅스 매장에 들어서면 유독 공시생, 취준생, 직장인이 공부하거나 일을 하고 있는 모습이 많이 보인다. 이들이 독서실이나 사무실, 집이 아닌 카페를 찾는 이유가 뭘까? 실제 너
-
중앙화 못버린 거래소, 이자농사 해봐도 실적 부진
[출처: 베이커리스왑] 중앙화 거래소들이 디파이(Defiㆍ탈중앙화 금융) 시장에서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인기 높은 디파이 토큰을 상장해 가격을 끌어올리거나 직접 이자농사
-
온라인에 뜨는 직종 ‘피커’…매일 2만보 걸으며 5000개씩 장 대신봐준다
15일 홈플러스 킨텍스점에서 피킹 중인 피커들. 사진 홈플러스 아무도 출근하지 않은 텅 빈 대형마트 매장. 덜컹덜컹 카트 끄는 소리와 ‘딩동’ 바코드를 스캔하는 소리만이 드넓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