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고객’
검색결과
-
네이버 '당일배송' 시작했다…탈쿠팡 고객 유혹, 구독료도 인하 [팩플]
네이버가 15일부터 당일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이커머스 업계 ‘탈(脫) 쿠팡’ 고객 잡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네이버가 당일 배송을 시작했다. 자체 물류센터
-
맛과 품질에 가격까지 잡은 ‘델리상품·가정간편식’ 인기
━ 이마트 키친델리와 피코크, 유명 셰프·맛집과 협업한 신제품 잇따라 선보여 고물가에 외식이나 배달음식 대신 대형마트의 델리상품과 가정간편식(HMR)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
쿠팡맨 분노케한 이 장면…프레시백 여니 쓰레기 천지였다
쿠팡이 일회용품을 줄이기 위해 도입한 '프레시백' 안에 쓰레기를 넣어 내놓은 사진이 확산하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공분이 일고 있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쿠팡이 일회용품
-
[팩플] 쿠팡 멤버십 기습인상에 경쟁자들 '탈 쿠팡' 고객 공략
쿠팡이 유료 회원 ‘와우 멤버십’ 이용료를 기습 인상해 소비자 반발이 커지는 가운데 네이버와 신세계 등 이커머스 경쟁자들이 ‘탈 쿠팡’ 고객 잡기에 나섰다. 무료 배송·적립금
-
쿠팡 멤버십 인상 빈틈 노리나… 온라인 유통 멤버십 경쟁 치열
사진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홈페이지 캡처 쿠팡이 와우 멤버십 월 회비를 4900원에서 7890원으로 대폭 인상하자 각종 쇼핑몰들이 멤버십 확대를 위한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
[중국읽기] 마윈의 ‘데이터’
한우덕 차이나랩 선임기자 지난해 11월 11일, 중국에서는 여지없이 솽스이(雙十一) 쇼핑 축제가 열렸다. 당일 하루 중국에서 발생한 배송 건수는 약 6억3900만 건. 물량 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