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포주 브랜드’
검색결과
-
홈술·혼술족 홀린다…'6캔 9900원' 국산 수제맥주 전성시대
편의점에 이어 국내 대형마트에서도 국산 수제 맥주 전성시대가 열렸다. 5년 전만 해도 국내 시장은 ‘수입 맥주 4캔에 1만원’ 행사에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
-
테라, 발포주 No.1 '필라이트'로 여름 성수기 주류시장 공략
하이트진로의 테라 하이트진로가 여름 성수기 주류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국내 대표 맥주 ‘청정라거-테라’와 발포주 No.1 ‘필라이트’를 필두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다
-
[맛있는 도전] 국내 대표 맥주 테라와 발포주 필라이트로 여름 주류 시장 공략
청정라거-테라는 100% 리얼탄산 공법을 적용해 라거 특유의 청량감을 구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테라 500mL 캔 가격을 15.9% 인하했다. 작은 사진은 리뉴얼된
-
[이코노미스트] 장애인의날 특집기획
캔 음료 점자 표기는 ‘맥주’ ‘탄산’ ‘음료’ 단 3가지… 알코올 포함한 발포주, 일반 음료와 구분 안 가 지난 4월 14일 서울 여의도동 한 편의점에서 시각장애인 홍서준씨가
-
[라이프 트렌드&] 1초에 9캔씩 불티 … ‘깔끔한 목넘김’ 느껴보세요
지난 2017년 국내 최초로 발포주를 출시한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로 발포주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 자리를 굳히고 있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사회적
-
1초에 9캔씩…발포주 '필라이트' 누적 판매 11억캔 돌파
하이트진로의 발포주인 필라이트가 ‘홈술(home+酒)족’의 지지에 힘입어 출시 3년 9개월 만에 누적 판매 11억캔을 돌파했다. 발포주는 맥주 원료인 맥아(싹을 틔운 보리) 함량
‘발포주 브랜드’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