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미 매장’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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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파랑, 여자-분홍’ 거부하는 젊은부모, '고급 아동복' 확 커졌다
전면 등교와 함께 겨울 한파가 닥치면서 아동복 시장엔 되레 훈풍이 불고 있다. 외출복을 찾는 부모들이 늘면서 백화점 3사 모두 올해 아동복 부문에서 누적 매출 성장률이 2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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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플리스의 계절’…리사이클링 소재, 친환경에 따뜻함까지 잡았다
가수 김요한이 입은 노스페이스의 ‘유틸리티 플리스 재킷’은 친환경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과 배색 디자인이 포인트다. [사진 노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 #지난 연휴 인파가 훑고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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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반품 대신해 드려요" 적과 손잡은 백화점 매출 껑충
'제조업자→도매상→소매상→소비자' 전통적 관점에서 유통은 이렇게 단선적이었다. 하지만 이 룰은 모두 깨졌다. 제조업자가 유통사를 차리고, 소매상이 제조사를 고용해 자체제작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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韓 마트 직원 850명, 英 4명…일자리 날려버린 '초저가 광풍'
4인 가족이 주말마다 손잡고 찾아오는 곳. 안정적 중산층의 상징. 이랬던 대형마트는 과거 유산이 돼가고 있다. 국내 대형마트 3사(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의 2분기 실적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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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 "설 선물 히트텍으로 하세요"
한우나 과일 등 값비싼 선물 세트 대신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겸비한 실속형 선물이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설을 맞아 가족과 친척, 지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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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봇물
어린이 전용 아웃도어 시장이 뜨겁다. 성장세가 둔화되기 시작한 아웃도어 브랜드가 ‘키즈 시장’에 새롭게 주목하면서다. 블랙야크는 20일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3~7세 유아동 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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