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액티브 웨어’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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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클레르와 뗄 수 없는 그 이름, 그레노블 [더 하이엔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 올해 연말은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코로나 19로 잃어버렸던 연말의 즐거움과 따뜻함을 되찾아주는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명품에 대한 관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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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고 강한 매장만 남겨라...고수들의 오프라인 전략
과거 패션 SPA(제조·유통 일괄형) 브랜드의 매장 전략은 다다익선(多多益善)이었다. 거미줄처럼 얽힌 소매점 유통으로 더 많은 고객과 더 자주 만나야 했기 때문이다. 그런데 요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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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도 스포츠에 빠졌다...베이징 올림픽 큰 그림?
디올의 짐볼, 프라다의 스키복, 루이비통의 사이클 바지. 럭셔리 패션 브랜드가 운동복 분야로 돌진하고 있다. 코로나19에 따른 각종 제한이 길어지면서 야외 활동에 대한 욕구가 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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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 벗고 탑텐·스파오 입어…약진하는 토종 SPA
서울 명동의 스파오 매장. 스파오의 지난해 매출은 3200억원이었고, 올해 3500억원을 기록할 전망이다. 국내 패션 시장점유율 1위 이랜드그룹은 지난 17일 ‘로엠’ 등 6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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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해외 패션 온라인몰에서 판매율 521% 성장한 옷은
해외 온라인 패션 플랫폼 '네타포르테'에선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러닝 관련 운동복과 용품이 전년 동기 대비 6배 이상의 판매 신장률을 보였다. 사진 네타포르테 한 달에 17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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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 비치는 상의만 점잖게" 재택근무 시대 강타한 '집콕패션'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가 내놓은 '365파자마'.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은 패션까지 바꿔놨다. 이른바 ‘집콕 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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