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르유셴’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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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본시장에서 버림받은 중국판 마켓컬리, 왜?
중국판 마켓컬리라 불리는 중국 최초 신선식품 전자상거래 업체 메이르유셴(每日優鮮)이 사양길에 들어섰다. 지난 7월 베이징 차오양(朝陽)구의 노동중재원 밖에선 메이르유셴의 퇴사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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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5대 발명품 ‘OO’ 팔아 주식 상장한 회사
[사진 바이두 이미지] 중국인들의 두부 사랑은 그 유서가 매우 깊다. 이들의 식탁에 결코 빠져선 안 될 재료이기도 하다. 중국엔 두부를 활용해 만든 요리만 100여 가지가 넘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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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바바도 눈독들인 中 충칭 ‘과일 왕’
홍콩증시 상장을 앞둔 충칭(重慶) 출신 과일 유통업체가 있다. 이곳은 알리바바가 투자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바로 훙주궈핀(洪九果品·HONGJIU FRUIT)의 이야기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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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유통 전성시대', 소름 돋는 마윈의 15년 전 예언
지난 4월 10일 알리바바는 〈2021 국가 신소매 기술 기업 백서〉를 발표했다. 눈길을 끄는 포인트가 하나 있다. 중국의 新零售(신유통· New Retail) 시장이 2017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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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의 귀재 알리바바? 인도·동남아서 콕 찍은 기업은?
2015년 알리바바가 인도와 동남아시아를 투자 영역에 포함시키며 시장 발판 마련에 나섰다. 2015년 한 해 동안 알리바바의 행보는 거침없었다. 1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싱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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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유니콘들, 자국 증시로 몰려온다!"
미국과 홍콩 증시에 상장된 중국 유니콘 회사들을 중국 정부가 자국 증시로 불러들이고 있습니다. 중국 본토 증시에 관심을 가져야할 이유입니다. 홍원호 KTB네트워크 부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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