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셀렉트숍’
검색결과
-
그곳에 가면 유행을 알 수 있다…한국형 리빙 편집숍의 성공 비결
지난달 27일 한남동 주거단지 ‘나인원한남’에 문을 연 ‘챕터원’ 한남점. 의류·주얼리부터 가구·조명, 독특한 질감의 수공예품까지 어우러진 공간에는 요즘 유행하는 세련된 라이프스
-
[江南人流] “우리는 문화를 판다”…일본 빔즈의 44년 성공기
“라이프스타일을 판다.” 일본의 유명 서점 ‘츠타야’의 창립자 마스다 무네아키의 말이다. 츠타야는 1983년 책과 함께 리빙·가전·예술품 등을 파는 새로운 접근법으로 성공했다.
-
[라이프 트렌드] 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트렌디한 제품 만나다
━ 분야별 취향저격 공간 개인의 취향이 세분화되면서 분야별로 취향을 저격하는 제품을 한데 모은 이색 공간이 속속 문을 열고 있다. 실용적이면서도 자기 만족을 높일 수 있
-
[江南人流] 거품 없는 가격으로 고객과 소통하다
개인의 취향이 중요시되는 시대다. 섬세하고 복잡해진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패션·뷰티는 물론이고 리빙 시장까지 편집 숍의 역할이 중요해졌다. 이때 소비자가 주요하게 생각하는 건 상
-
[江南人流]요즘 뜨고있는 한남동 즐기는 법
요즘 서울 한남동은 예전의 그 한남동이 아니다. 가봐야할 곳이 그득하다. 메인도로에 속속 생기고 있는 패션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부터 시작해 '감각'으로 치자면 둘째 가면 서러울
-
[江南人流]조용히 뜨는 동네, 한남동
서울 한남동 지하철 6호선 한강진역 인근의 ‘꼼데가르송’ 매장. 2010년 8월 이 건물이 들어서면서 한남동은 패션·라이프스타일 소비 상권으로 변모하는 계기가 됐다. [사진 삼성
‘리빙 셀렉트숍’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