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 커뮤니티’
검색결과
-
좌석 3개뿐이던 日카페…12년 만에 해외지점까지 키운 비결 [비크닉]
■ b.피셜 「 잘 만들어진 브랜드는 특유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요. 흔히 브랜드 정체성, 페르소나, 철학이라고 말하는 것들이죠. 그렇다면 이런 브랜드의 세계를 창조하는 사람들
-
[월간중앙] 창간 56년 특별기획 | “현금 지원만이 저출산 해법 아냐… 아이 키우기 좋은 인프라가 ‘세종 모델’ 핵심”
인구 소멸 위기 대한민국, 세종시에서 답을 구하다 ‘가장 젊고 살기 좋은 도시’가 출산율 1위의 동력, ‘복컴’ 등 인프라와 육아 콘텐트 다양 떨어지는 청년 인구와 출산율 추
-
"계약 만료 3월이 분수령" 의사 단체행동, 전임의도 가세하나
전공의 70% 이상인 9275명(21일 오후 10시 기준)이 사직서를 낸 가운데 전임의들마저 근무를 중단할 것이라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전임의는 전공의 수련을 마치고 전문의 자
-
中 최대 온라인 중고 거래 플랫폼 ‘시엔위’, 오프라인으로 눈 돌린 까닭은?
2023년 1월 28일 시엔위의 오프라인 매장 '시엔위 리사이클 샵 (閑魚循環商店)' 앞에 지역 주민들이 모여 있다. 샤오홍수 갈무리 지난 28일 알리바바 산하의 중국 최대의 중
-
[Biz-inside,China] "중국도 좁다"...동남아 시장 공략 나선 中 뷰티 브랜드
지난 2022년 10월 28일 소비자들이 하이커우(海口)국제면세타운에서 화장품을 구매하기 위해 테스트하고 있다. 신화통신 중국은 세계 2위의 화장품 소비시장이다. 주요 명품 브랜
-
[이번 주 리뷰] 수능 킬러 논란…한ㆍ미ㆍ일 APEC서 결속강화 과시(13~18일)
11월 셋째 주 주요뉴스 키워드는 #11월수출 #한미 맞춤형 억제전략(TDS) 개정 #수능 #미중 정상회담 #한미일 정상회담 #APEC #LG트윈스 우승 #주52시간 #박민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