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마니아’
검색결과
-
인터스텔라 '머피'로 이름 날렸다…전쟁 군용시계의 대변신 [비크닉]
#INTRO: 영화 속 그 물건 비크닉 독자 여러분, 영화 좋아하시나요? 저는 여유가 생길 때면 늘 영화를 찾습니다. 집에서 아무 생각 없이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도,
-
[백화점 춘추전국시대] ‘신세계강남’ 수성이냐 ‘롯데잠실’ 탈환이냐, 백화점 세계 1위 쟁탈전
━ SPECIAL REPORT 백화점 1위 탈환전이 시작됐다. 지난해 1위 자리는 매출액 2조8398억원을 기록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2017년 이후 6년째 지키고 있
-
[소년중앙] 추억 간직해 미래로 나아가는 문구의 재발견
힐링 공간·학용품부터 다꾸·의류까지…시대에 맞춰 변화하는 문구 월드 오늘 하루 몇 가지 문구를 사용하셨나요? 학생인지 아닌지, 어떤 직업에 종사하는지, 스마트폰을 비롯한 전자
-
[분수대] 레고
장원석 S팀 기자 레고는 20세기 가장 성공한 완구 브랜드다. 전 세계 어디를 가나 장난감 매장의 중심은 레고다. 할아버지, 아버지, 손자까지 대를 이어 즐겼다. 세대를 초월하는
-
[비크닉] 장난감을 뛰어넘은 90살 레고의 매력
비크닉 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린이날과 크리스마스가 오면 아이 선물 쇼핑할 재미에 들뜨는 딸바보 마케터 한재동입니다. 어릴 적 산타 할아버지에게 바라던 최애 선물은 늘 레고였
-
Z세대, 돈 벌려고 리셀? KREAM이 지적한 ‘다른 세대 착각’ 유료 전용
Today's Interview 네이버의 손자 ‘KREAM’이 본 커머스의 미래 지난해 Z세대 조카와 차를 타고 함께 이동할 때였습니다. 한참 스마트폰을 쳐다보던 조카가 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