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스타그램’
검색결과
-
"리한나 뭘 신은거야?" 검색 4000% 급증…대박난 이 등산화
■ b.멘터리 「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 브랜드는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직조합니다. 덕분에 브랜드는
-
K2, 2024 ‘어썸하이킹’ 참가자 모집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등산의 즐거움을 전파하는 시그니처 하이킹 캠페인 '2024 K2 어썸하이킹(AWESOME HIKING)' 참가자 모집을 4월 3일부터 시작한다. K2
-
다이어트 빠진 이장우도 '꿀꺽'… 탕후루 찾던 2030, 이젠 '까' 주스 [비크닉]
■ b.트렌드 「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
-
영주시, 소백산생태탐방원과 ‘여유만만 심신 돌봄’ 운영
여유만만 심신 돌봄여행_ 소백산 등반 모습 경북 영주시(시장 박남서)는 국립공원공단 소백산생태탐방원(원장 주재우)과 함께 ‘여유만만 심신(心身) 돌봄’ 웰니스 관광 1박 2일 프
-
‘빨간피’ 넣던 롯데 변했다…등산 대신 보낸 ‘오캉스’ 정체
━ 롯데, 아이 낳기 좋은 기업 발돋움 ■ 롯데 연구 「 대한민국 쇼핑 1번지, 롯데의 변곡점을 짚어봅니다. MZ 사원 비율이 높은 ‘젊은 롯데’엔 다둥이 부모가 많습
-
K2, 아웃도어 활동가 2024 '어썸도어' 모집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다양한 도전을 즐기는 아웃도어 활동가를 후원하는 2024년 '어썸도어(AWESOMEDOOR)' 모집을 3월 28일까지 실시한다. K2 ‘어썸도어’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