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기반’
검색결과
-
바쁘죠? 대신 답장해줄게요…메타·틱톡·X까지 번졌다, AI전쟁 [팩플]
인스타그램·틱톡·엑스(X·옛 트위터) 등 주요 소셜미디어(SNS)에 이용자 맞춤형 인공지능(AI) 서비스들이 속속 도입되고 있다. 빅테크 간 AI 경쟁이 전 세계 수십억 명이 쓰
-
[팩플] SNS 피드 보다가 "여기 찾아줘"…인스타·페북서 'AI 챗봇' 쓴다
메타가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자사 소셜미디어(SNS)에 AI(인공지능) 챗봇 기능을 도입한다. 새로 개발한 거대언어모델(LLM) ‘라마3(Llama3)’가 기반이 됐다. 마
-
“한달만 보고 해지? 그러세요” 쿨한 넷플릭스의 ‘은밀한 작전’ 유료 전용
Today’s Interview “한달 보고 해지? 또 들어오게 하면된다” 넷플릭스 강동한 한국 콘텐트 총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 산업이 위기다. 흥행 콘텐트가
-
[팩플] 동영상 생성 AI 시장 삼파전…오픈AI·구글·어도비의 전략은
오픈AI, 구글, 어도비가 새로운 전장 ‘동영상 생성 인공지능(AI) 분야’에서 정면 대결을 펼친다. 동영상 제작 소프트웨어(SW)에 AI가 접목되면서 누구나 영상 크리에이터가
-
[중국 콘텐츠 산업동향] 중국 드라마 산업, 2023년 결산과 2024년 전망
2023년 OTT 오리지널 드라마 중 중국 평점 사이트 더우반(豆瓣)에서 최고 평점을 받은 중국 드라마 '만장적계절'의 포스터. 사진 중국 콘텐츠 산업동향 2023년, 중국
-
뭐하러 ‘PPT 노가다’ 합니까, “만들어줘” 한마디면 되는데 유료 전용
Today’s Topic전 세계 사무직 홀린다오피스 AI 전쟁 지난 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호텔에서 열린 구글 클라우드 연례 콘퍼런스 ‘넥스트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