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짝퉁’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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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선 계란 60개가 1000원…남는 게 있냐고? 당연하지! 유료 전용
신라면 이어 햇반·비비고도 삼성전자 TV도 OO에서, 1000원 딸기 OO 공습 요즘 국내 유통업계에선 하루에도 수십 건씩 이 회사 관련 기사가 쏟아집니다. 마동석을 광고모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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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동의 최초의 질문] 최초의 질문으로 혁신을 선도하는 수요자의 힘
이정동 서울대 공대 교수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매일같이 밤새워 고민하는 기업 A가 있다. 반대로 기술혁신은 나 몰라라, 겉보기에 번듯한 짝퉁에 만족하는 얌체 기업 B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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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보다 알리서 더 산다…‘싸구려 중국산’ 무서운 침공 유료 전용
Today’s Topic,테무·알리·쉬인, 中직구 3대장생태계 교란종의 등장인가 “억만장자처럼 쇼핑하라”고 부추기는 중국 이커머스 앱들의 침공이 심상치 않다. 알리익스프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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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토 넘어 세계로, 中 ‘해외진출 4대장’의 무서운 굴기
중국 ‘해외진출 4대장(出海四小龍: 알리익스프레스, 쉬인, 틱톡, 테무)’이 무서운 기세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지난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이 네 개 플랫폼은 저렴한 가격과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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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타 짝퉁 만들다가 27년 만에 206배 성장한 이 회사
“둘의 차이점은 로고뿐이다.” 2005년 출시된 비야디(BYD)의 첫 번째 자동차 F3는 이렇게 토요타 코롤라와 똑 닮았다는 비아냥을 받았다. 대신 F3의 가격은 코롤라의 반값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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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휩쓴 중국 앱① 핀둬둬가 낳은 모바일 쇼핑앱 TEMU
중국 앱 틱톡(抖音·TikTok)의 글로벌 확산세로 우려가 짙어지는 가운데, 제2, 제3의 틱톡이 등장하고 있어 주목된다. 틱톡과 함께 미국 앱스토어 다운로드 1~3위를 휩쓴 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