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기반 타겟팅’
검색결과
-
[2024 히트브랜드 대상 1위] “AI에 기반을 둔 개인 맞춤형 마케팅 지속해서 늘어날 것”
제이와이네트워크 주최‘2024 히트브랜드 대상 1위’발표 브랜드보다 개인 경험 중시 팝업스토어·체험공간 인기 66개 브랜드 1위 영예 안아 2024년에는 빅데이터를 넘어
-
팡고지와이, 마테크 플랫폼에 생성형 AI ‘팡순이’ 탑재
빅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마테크(MarTech) 기업 팡고지와이(대표 고성엽)는 생성형 AI 기반의 기능 ‘팡순이’를 마케팅 플랫폼에 새롭게 추가해서
-
"시청자 70%가 10~20대"…한국 떠나는 트위치, 네이버 뛴다 [팩플]
네이버의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치지직. [네이버 캡처] 트위치가 떠난 시장, 네이버가 이어받을 수 있을까. 글로벌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가 한국 철수 결정에 이어 대규모
-
애드테크 팡고지와이, 광고 플랫폼 2.0 출시
애드테크기업 팡고지와이가 인공지능(AI) 기반 광고 플랫폼인 ‘팡고 플랫폼’ 신규 기능을 업데이트해 공급을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머신러닝 기반 예산 배분
-
애드테크 팡고지와이, 자체개발 ‘팡고 플랫폼’ 유웨이에 공급
애드테크 기업 팡고지와이는 교육평가전문기관 유웨이에 자체 개발하여 SaaS형태로 상용화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퍼포먼스 최적화 AI DSP 플랫폼(팡고 플랫폼) 서비스 공급 계약
-
[이정동의 최초의 질문] 수십개국 과학자가 참여한 ‘mRNA 백신’, 무엇을 배울 것인가
이정동 서울대 공대 교수 미·중 기술패권 경쟁이 격화하면서 최근 몇 년간 주요 국가들에서 기술주권과 이를 뒷받침하는 국가전략기술에 대한 논의가 심화하고 있다. 영국·일본·프랑스·
‘데이터 기반 타겟팅’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