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소비자’
검색결과
-
최상목, 野요구 '추경'에 부정론…'대파 논란'엔 "반면교사 삼겠다"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야당에서 요구한 ‘민생 안정용’ 추가경정예산 편성에 대해 부정적 입장을 밝혔다. ‘대파 논란’ 등 지난 총선 때 핵심 이슈로 부상했던 물가
-
KTL, 日시험인증기관 JQA와 공동 성능시험 운영
KTL과 JQA의 공기청정기의 제품 성능 시험이 공동으로 진행되고 있다. 한국산업기술시험원(원장 김세종, 이하 KTL)이 일본품질보증기구(이하 JQA)와 함께 국내 생산 제품의
-
자코모, 올해 브랜드 인지도 1위 달성
소파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에 관한 설문조사 (출처: 엠브레인) 국내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대표:박유신)가 2023년 매출액은 물론, 최근 진행한 2024년 브랜드 지
-
오뚜기, 출시 55주년 오뚜기 카레 신규 TV광고 온에어
㈜오뚜기가 올해로 출시 55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를 12일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카레에 담긴 가족 간 따뜻한 이야기를 소재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
-
[THE CREATIVE 2024] 패션 등 유럽에 한국제품 소개
프랑스 파리 마레지구에 문을 연 패션 플랫폼 브랜드 ‘다나야드’ 쇼룸. 슬로크㈜가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 글로벌경영 부문에 선정됐다. 슬로크는 대한민국 상품을 유럽에
-
[THE CREATIVE 2024] 화장품 업계 첫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획득
유아화장품 시장에 새 기준을 만든 ㈜360퍼스펙티브의 오영주 대표이사. ㈜360퍼스펙티브가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 고객만족경영 부문에 선정됐다. 5년 연속이다.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