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쇼핑’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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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50만원 막막해요" 요금 올라도 못끊는다…OTT 중독의 덫
인공지능 '달리(DALL·E)'에게 출퇴근 버스 안에서 넷플릭스 등 동영상제공서비스(OTT)를 보는 직장인 이미지를 만들어달라고 의뢰해 생성된 일러스트. 이보람 기자 경기도 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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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알리·테무 공습 무서운데…국내 플랫폼만 규제, 안방 내준다 [박용후가 소리내다]
중국의 유통 플랫폼 기업인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등의 공격적인 영업으로 국내 유통 시장이 격변 조짐을 보이고 있다. 그래픽=김경진 기자 ‘밑지는 장사 없다’라는 말이 있다. 그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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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가버블, 가수 이찬원과 모델 재계약 체결
친환경 세제 전문 브랜드 슈가버블(대표 성하용)이 이찬원과 3년 장기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슈가버블은 브랜드 철학인 친환경 정신에 걸맞은 순수하고 깨끗한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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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집어삼킬 기세더니…테무 1인당 결제액은 4400원
테무의 슬로건은 '억만장자처럼 쇼핑하기(Shop like a Billionaire)'다. 아무리 많이 구매해도 비용 부담이 없다는 점을 내세우는 의미다. 사진 테무 홈페이지 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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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플] 쿠팡 멤버십 기습인상에 경쟁자들 '탈 쿠팡' 고객 공략
쿠팡이 유료 회원 ‘와우 멤버십’ 이용료를 기습 인상해 소비자 반발이 커지는 가운데 네이버와 신세계 등 이커머스 경쟁자들이 ‘탈 쿠팡’ 고객 잡기에 나섰다. 무료 배송·적립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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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멤버십 인상 빈틈 노리나… 온라인 유통 멤버십 경쟁 치열
사진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홈페이지 캡처 쿠팡이 와우 멤버십 월 회비를 4900원에서 7890원으로 대폭 인상하자 각종 쇼핑몰들이 멤버십 확대를 위한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