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감’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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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바이오] 제형과 성분에 따라 총 12개 파스 제품 구성, 관절염·근육통 등 각기 다른 증상에 효과적
GC녹십자 GC녹십자가 관절염·근육통 등 각기 다른 증상에 맞춰 붙일 수 있는 ‘제놀’ 파스 12개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 GC녹십자] 최근 사회적으로 운동에 대한 관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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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세대 홀리는 하이트진로의 참이슬, 이유 있는 변신
'이슬라이브' 1만8천여명 역대 최대 방문객 기록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국내 No.1 소주 ‘참이슬’을 필두로 MZ세대와의 소통을 활발히 하며 주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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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바이오] 근육·관절 통증 완화에 효과적, ‘제놀’제형·성분 따라 12가지 라인업 갖춰
GC녹십자 GC녹십자는 근육·관절 통증 완화에 최적화한 제놀 시리즈 제품군을 갖춰 소비자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킨다. GC녹십자는 증상에 맞춰 붙일 수 있는 다양한 파스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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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대급 폭염·폭우에 냉감베개·냉면 판매량 ‘쑥쑥’
제주에 올해 첫 폭염주의보가 발효되며 낮 최고기온이 37도를 넘어선 지난 10일 오후 제주시 애월읍 곽지해수욕장에서 피서객들이 물놀이를 하고 있다. 뉴스1 올여름 많은 폭염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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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브랜드 경쟁력] ESG 통해 ‘깨끗함’ 전달
참이슬은 ‘부드럽고 깨끗한 소주’를 콘셉트로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다. 소주 업종의 NBCI 조사 결과, 하이트진로의 참이슬이 82점으로 6년 연속 1위를 유지했다. 처음처럼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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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이 시원해지는 기술 “냉전” 의류부터 가전까지 더욱 차가워지다
유통업계의 ‘냉전(冷戰)’이 시작됐다. 5월부터 푹푹 찌는 날씨가 이어지더니 6월엔 평년 한여름에 버금가는 폭염이 예보되기도 했다. 이에 아웃도어·침구 등 업체들이 냉감 소재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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