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브랜드’
검색결과
-
[소년중앙] 점과 선으로 표현한 도시의 낭만 속으로
움직이지 않는 그림을 보고 있는데 리듬이 느껴지는 경험을 한 적 있나요. 미국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작가 윤협의 작품은 그림 그 이상의 경험을 안겨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죠.
-
[아이랑GO] 점과 선의 리듬으로 느끼는 도시의 희로애락
아이가 “심심해~”를 외치며 꽁무니를 따라다닌다고요? 일기 숙제를 해야 하는데 ‘마트에 다녀왔다’만 쓴다고요? 무한고민하는 대한민국 부모님들을 위해 ‘소년중앙’이 준비했습니다.
-
연애 프로 뒤집은 ‘72세 독신남’…역사상 최강 소비자가 온다 [고령화 투자대응⑤] 유료 전용
■ ‘고령화 대응 매뉴얼’ by 머니랩 「 고령화는 한국에서 상수가 된 지 오래다. 통계청에 따르면 2072년 한국은 인구의 절반(47.7%)이 65세 이상 노인이다. 잠재성장
-
마라톤 기록 단축한 운동화 기술…댄스 실력도 높여줄까 [비크닉]
■ b.멘터리 「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 브랜드는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직조합니다. 덕분에 브랜드는
-
"신발 한 짝만 팔아달라" 패럴림픽 선수의 요청에, 나이키 답변은
스테프 리드가 2021년 8월 28일 일본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2020 패럴림픽 여자 멀리뛰기 결승에서 경기를 펼치고 있다. AP=연합뉴스 한쪽 다리의 일부를 절단한 영국의
-
"신발 한 짝만 살 수 없나" 英 패럴림픽 선수 묻자 나이키 답은
영국 패럴림픽 육상 선수 스테프 리드. EPA=연합뉴스 한쪽 다리가 없는 영국의 한 패럴림픽 선수가 나이키에 운동화를 한 짝만 살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밝혔다. 나이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