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북칩 초코츄러스맛’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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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있는 도전] 바삭한 식감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맛 더한 신제품 인기
오리온 오리온의 2022년 첫 신제품 ‘꼬북칩 스윗바닐라맛’이 빅 히트 조짐을 보인다. 특유의 바삭한 네 겹 식감에 달콤하 고 부드러운 바닐라 맛을 더 해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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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초에 1개씩 팔렸다, '제2 허니버터칩' 품절대란 난 이 과자
오리온이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이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 봉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오리온은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이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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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초에 1개씩" 1년만에 3000만봉 팔린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꼬북칩 출시 1년 간 1초에 1개씩 팔리며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과자가 있다. 오리온의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이다. 23일 오리온에 따르면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은 출시 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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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달 만에 100만봉 팔렸다… 아재들 울리는 매운맛 과자 열풍
오리온이 26일 신제품 ‘고추칩’이 두 달여 만에 100만봉이 팔렸다고 밝혔다. 과자 고추칩이 제품 출시 두 달 멘에 100봉이 판매됐다. 인터넷 캡처 식감이 바삭하고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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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10만봉 팔린다···순식간 260억 벌어들인 꼬북칩 비결
김성률 오리온 글로벌연구소 과장이 초코츄러스맛 꼬북칩을 꺼내 보이고 있다. [사진 오리온] 어지간해선 히트작을 내기 어렵다는 과자업계에서 요즘 하루에 10만 봉씩 팔리는 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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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앤츠랩]신라면도 비비고도 아닌 과자로···中서 1조 팔아치운 회사
중국 만리장성이 관광객으로 가득 찬 사진 보셨나요? 노동절 황금연휴를 맞아 몰려든 건데요. 연휴 기간 철도 이용객은 2019년보다 늘고, 지난해 아예 문을 닫았던 극장도 특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