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제혁신형 플랫폼’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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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조적 파괴, 끊임없는 혁신 앞장 ‘퍼스트 무버’…제주개발공사·코리아에프티 9년 연속 수상
━ THE CREATIVE 2024 ■ 중앙일보·중앙SUNDAY 선정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 「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 중앙일보와 중앙SUNDAY는 ‘제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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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플] 3100만명 모아도 돈 벌길 막혔다…카카오모빌리티 매각설 이유
시내를 주행 중인 카카오T블루 택시. 박민제 기자 카카오모빌리티 미래에 빨간 신호등이 켜졌다. 지분 57.5%를 가진 모기업 카카오가 매각 카드를 만지작 거리고 있어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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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플] 타다금지법 6개월, 요즘 뭐 타세요?
팩플레터 12호, 2020. 09. 01 Today's Topic 타다금지법 6개월, 뭐 타세요? 팩플레터 12호 안녕하세요. 미래를 검증하는 팩플레터입니다. 이번주 팩플팀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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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일 벗은 ‘제도권 타다’…‘매출액 5%’ 기여금으로 내야
플랫폼 운송사업에 편입하는 대신 사업 중단을 선언한 타다. 사진 VCNC. 플랫폼 운송사업자, 이른바 ‘제도권 타다’ 의 세부 방안이 약 5개월 만에 공개됐다. 면허 총량은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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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 타다 기여금 300원“ 업계가 본 생존조건 정부와 큰 격차
서울 시내에서 승객을 태우러 돌아다니고 있는 택시. [뉴스1] ‘제2의 타다’는 과연 등장할 수 있을까. 정부가 검토 중인 규제 혁신형 ‘플랫폼 택시’의 조건이 신규 사업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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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플] 왜 티머니만 밀어주나…논란의 '택시비 계산앱'
앱미터기를 장착하고 영업중인 서울시내 개인택시 내부 모습. 1번은 앱미터기 프로그램을 깐 티머니 카드결제 단말기, 2번은 비닐로 가려 놓은 기존의 전기(기계)식 미터기. 박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