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맥주업체’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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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초 달인 국물서 고기맛 ‘채식 육개장’…순하고 깔끔하네
━ [이택희의 맛따라기] 친환경 그로서란트 2곳 그로서란트(grocerant)라는 식생활 매장이 더러 눈에 띈다. 식료품(grocery)과 음식점(restaurant)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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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트서 2.4% 오른 맥주, 식당에서 6.9% 올랐다…IMF 이후 최고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 주류 판매대 모습. 연합뉴스 지난해 식당 등 외식업체에서 판매하는 맥주 가격이 7% 가까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국제통화기금(IMF) 외환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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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저히 못 버텨"…소주 '처음처럼∙새로' 가격 오른다, 맥주는
롯데칠성음료가 맥주 가격을 유지하면서 소주 가격을 올리기로 했다. 사진은 이날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 진열된 '처음처럼·새로' 소주. 연합뉴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3월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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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류·라면 내려도 식당 메뉴판은 왜 오르나…11월 과일값도 두 배
지난 2일 서울의 한 대형마트에서 장을 보는 시민들. 연합뉴스 원재료 가격상승과 맞물려 식품업체들은 출고 가격을 올리고, 외식업체는 비싼 메뉴판을 제시하면서 소비자들이 겪는 체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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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켈리 대항마’ 띄운다…롯데, 투명 병에 담은 클라우드 신제품 출시
지난해 11월 서울 한 대형마트에 진열된 롯데칠성음료의 클라우드. 연합뉴스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맥주 신제품을 이달 중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기존 클라우드 맥주와 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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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주·맥주 가격 담합했나…공정위, 주류 도매업계 조사
공정거래위원회가 소주와 맥주 가격을 담합한 혐의로 주류 도매업계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일정 가격 이하로 판매를 못 하도록 합의하거나 거래처를 보장해주는 식으로 경쟁을 제한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