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브랜드 경쟁력’
검색결과
-
한국 '미녀'와 '마녀'에 홀딱 빠졌다…지금 미국서 벌어진 일
■ 추천! 더중플 - 투자, 남보다 빨리 움직이자 「 100세 시대, 건전한 투자로 차곡차곡 자산을 불려가는 건 모두의 바람입니다. 하지만 한국 경제는 정책은 물론 금리와 환율
-
알리·테무가 더 싸다? 똑같은 제품, 뜯어보면 속은 다르다
“지금까지 중국서 원가 500원짜리 떼어와서 5000원에 팔았던 거네?” “중간 마진 많이 남기던 소매업자들 호시절 끝났네” “어떻게 사든 어차피 다 메이드 인 차이나 아닌가?”
-
[THE CREATIVE 2024] 창조적 사고, 혁신적 경영전략 통해 ‘퍼스트 무버’ 역할 톡톡
중앙일보·중앙SUNDAY 주최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 발표 글로벌·동반성장 등 부문별 우수 사례와 전략 50개 선정 중앙일보와 중앙SUNDAY가 ‘제16회 대한민국 창
-
[THE CREATIVE 2024] 무결점 품질로 26년간 먹는샘물 업계 1위 지켜
제주개발공사는 제주삼다수 수원지부터 취수원 주변 환경까지 관리한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 ESG경영 부문에 선정됐다. 9년 연속이다. 제주삼다
-
경희사이버대, ‘2024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사이버대학 부문 1위 선정
▲ 경희사이버대학교, ‘2024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사이버대학 부문 수상 (뉴욕페스티벌 Ellen Smyth 회장과 경희사이버대 커뮤니케이션센터 김의신 소장)
-
창조적 파괴, 끊임없는 혁신 앞장 ‘퍼스트 무버’…제주개발공사·코리아에프티 9년 연속 수상
━ THE CREATIVE 2024 ■ 중앙일보·중앙SUNDAY 선정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 「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 중앙일보와 중앙SUNDAY는 ‘제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