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특회계’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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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교통公, 중대재해 급한데 최악적자…18조 곳간에 쏠린 눈
27일부터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중대재해처벌법)’이 본격 시행되면서 과거 ‘구의역 김군’ 사고가 발생한 서울교통공사의 만성 적자에 대한 우려가 나오고 있다. 재정적자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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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명표’ 지역화폐 9조 증액, 대선 겨냥 선심성 ‘돈 풀기’
나라살림 600조원 시대가 열렸다. 국회가 내년 예산을 정부안보다 3조3000억원 늘려 607조7000억원으로 확정했다. 국회가 정부의 예산안을 삭감하지 않고 오히려 순증한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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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북교류사업 관련 1조 3800억 깎겠다"
내년도 예산안 심의에서 남북협력기금.사회간접자본(SOC) 사업 등을 놓고 여야의 한판 힘겨루기가 불가피할 것 같다. 한나라당이 국회 예산안심사소위(계수조정소위) 가동을 앞두고 최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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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특회계 10% 응급의료기금 적립 추진
보건복지부는 22일 "운전면허 수수료와 교통위반과태료 등으로 조성되는 교통관리개선 특별회계 수입(연간 1천억원 규모)의 10%를 응급의료기금으로 적립하는 내용의 응급의료법 개정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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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직 전문기자 칼럼] 수명 다한 교특 회계
OECD 국가는 1%, 우리는 2.5% - . 국내총생산(GDP)에 대한 교통부문 투자비 비중을 비교한 수치다. 1970년대 이래 GDP 대비 2% 이상을 꾸준하게 교통부문에 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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