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혁신연구소 소장’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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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명대 창의·인성연구소, BITS공유대학 교양교과목 개발 사업자 선정
동명대학교(총장 전호환) 창의·인성연구소(소장 윤정진)가 지자체 및 대학 협력기반 지역혁신사업(RIS)의 대학교육혁신방안 정책연구에 선정됐다. 해당 사업은 부산지역 특성을 반영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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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현철의 퍼스펙티브] 질문하라, 비판하라 ‘똑똑한 문제아’가 사회 발전시킨다
━ 문제 잘 풀고 성실한 한국 학생을 걱정하는 이유 김현철 홍콩과학기술대 경제학과·정책학과 교수, 의사 나는 대한민국에서 나고 자랐지만 질문을 두려워하지도 고분고분하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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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기대, 디지털 인재양성 컨퍼런스 개최
▲ 한국기술교육대는 2일(금) 용산에서 700명의 직업훈련 교강사 및 직업교육훈련 관계자들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한 가운데 ‘2024 디지털 신기술분야 인재양성 컨퍼런스’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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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중앙] 인터뷰 | “학생을 왕으로, 기업과 지역사회를 황제로 모시는 대학”
이장호 국립군산대학교 총장의 담대한 도전 LG전자 11년 근무, 말보다 행동으로 군산대 교육 혁신 이끌어 ‘전과 프리 대학’ 선언, “강의 질 높이는 선의의 경쟁 일어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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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어 만점 역대 두번째 적고…영어 1등급 절대평가 후 최저
강태훈 2024학년도 수능 채점위원장이 7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수능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왼쪽은 오승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장. [뉴시스] 지난달 치러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은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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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버드보다 입학 힘들다, 미네르바 ‘넌 누구냐’ 시험 유료 전용
학생 선발의 편의성. 한국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30년 동안 이어질 수 있었던 이유다. 내신 시험은 학교별로 난이도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학생의 실력을 평가하는 데 한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