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없는 작업실’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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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라희, 파리서 직접 골랐다…아들 셋 뺏긴 ‘엄마의 그리움’ 유료 전용
■ 「 저는 지금 베니스에 와 있습니다. 2년에 한 번 ‘세계 미술의 최첨단’이 모여드는 곳, 베니스 비엔날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외국인은 어디에나 있다(Foreign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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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수에 맘대로 월계관 씌웠더니…김수환 뜻밖의 한마디
━ 최종태 1992년작 ‘생각하는 여인’ ■ 이건희·홍라희 마스터피스 「 2022년 ‘고(故) 이건희 회장 기증 1주년 기념전: 어느 수집가의 초대’에서 국보 ‘일광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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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수에 맘대로 월계관 씌웠다…“잘못인가요” 묻자 김수환 답 유료 전용
■ 「 반가사유상 같은 조각을 만들고 싶었어. 흙 붙여 놓고는 너무 닮았으면 어쩌나 해서 국립박물관에 달려갔지. 보고선 ‘아, 괜찮겠다’ 하고 안도했어. 그 마음을 헤아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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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물관 유물도 패션도 모두 작품...예술엔 경계 없다"
스티븐 해링턴,'All Around Us((우리 주위에서) 2019, 캔버스에 아크릴릭, 243.8 X 487.7cm. 아모레퍼시픽미술관 소장품이다.8일 미술관에서 아티스트 토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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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년시대’·‘웰컴투 삼달리’ OST 대박… '개미'처럼 일하는 음악감독
사진 모스트콘텐츠 “얼렁뚱땅 살던 세상 이제부턴 다 필요없다/ 눈치보며 살기 싫다 엎어치기 한판승” (노라조 ‘이판사판’) 지난해 연말 인기를 모았던 쿠팡플레이 드라마 ‘소년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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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은주의 아트&디자인] 금호미술관, 중견작가 7인 회화의 힘
이은주 문화선임기자 “우리는 햇빛을 연출했다.” 스위스 건축가 페터 춤토르(79)가 1996년 완공한 발스 온천(Therme Vals)을 가리키며 한 말입니다. 온천을 설계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