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스타일’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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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한나 뭘 신은거야?" 검색 4000% 급증…대박난 이 등산화
■ b.멘터리 「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 브랜드는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직조합니다. 덕분에 브랜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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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라도 할말하는 분위기 만들어야, 그게 상급자 역할”
━ 오세훈 서울시장 오세훈 서울시장이 서울도서관 계단식 열람석에 앉아있다. 그는 매주 목~일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책읽는 서울광장’을 기획했다. 김상선 기자 당초 오세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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옷 빽빽한데 입을 게 없다? '캡슐 옷장'으로 쇼핑 유혹 벗었다 [비크닉]
■ b.트렌드 「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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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나이로 났으면 값을 해야지"…K남성 뼈 때리는 블랙코미디
━ [비욘드 스테이지] 연극 ‘케이멘즈 랩소디’ 남성중심사회의 일그러진 초상을 풍자 가득한 마당극 한바탕처럼 풀어낸 연극 ‘케이멘즈 랩소디’. [사진 드림플레이 테제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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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그룹, 베트남 하노이 오션파크 신도시 내 케이타운 오픈
사진제공=빈홈즈 베트남 대기업 빈그룹의 계열사 빈홈즈(Vinhomes)가 베트남 하노이의 신도시에 한국 문화와 거리를 경험할 수 있는 K-Town(이하 케이타운)이 오픈한다고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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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년중앙] 새 예술 담아낸 화폭 따라 흐르는 북유럽 특유의 감성 찾기
하루가 멀다 하고 수많은 그림 전시들이 쏟아지고 있지만 스웨덴을 비롯한 북유럽 작품을 본 적은 많지 않을 겁니다. 프랑스 인상주의와는 또 다른 북유럽 특유의 감정을 담아낸 풍경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