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접적 승차거부’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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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택시, 손님 골라 태우면 콜 배정 불이익 준다
심야시간은 택시 부족과 골라태우기로 승차에 어려움을 겪는 이용객들이 많다. [중앙포토] 택시 호출 애플리케이션(앱) ‘카카오택시’가 단거리 운행을 많이 한 택시기사에게 장거리 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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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기사 골라태우기 성향 파악해 콜 배정에 불이익 준다
택시 호출 애플리케이션(앱) ‘카카오택시’가 단거리 운행을 많이 한 기사에게 장거리 콜을 우선 배정해주는 제도를 다음 달부터 도입한다. 승객 목적지를 따져 장거리 콜만 받는 ‘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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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서울시, 목적지 미표출 택시앱 ‘지브로’ 다음달 4일 런칭
서울시가 택시 호출 공공 애플리케이션(앱)을 개발해 다음 달 4일부터 운영한다. 앱 명칭은 ‘지브로(Gbro·사진)’다. 서비스의 핵심은 승객이 표시하는 목적지가 기사에게 보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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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택시 ‘골라 태우기’ 원성에 서울시 블라인드 앱 만지작
서울시가 승객이 도착지를 표시하지 않아도 되는 택시 호출 서비스 공공 애플리케이션(앱)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카카오택시’가 택시기사들의 승차거부에 악용된다는 판단에 따른 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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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원보다 강남역, 손님 골라 받는 카카오택시
━ 생활 국감 │ 택시 앱 직장인 문모(32)씨는 지난달 22일 자정쯤 서울 시청역 근처에서 회식한 뒤 노원구 집으로 가기 위해 카카오택시를 호출했다. 하지만 택시 앱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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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차거부 해도 너무해”... 카카오택시 서비스 1년만에 승차거부 3배로 늘어
직장인 문 모(32) 씨는 지난달 22일 자정쯤 서울 시청역 근처에서 회식을 한 뒤 노원구 집으로 가기 위해 카카오택시를 호출했다. 하지만 택시 앱에는 ‘죄송합니다. 이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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