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세계인 나이키랜드’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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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치덱 하나 없이 2년 만에 유니콘…HR 국경 허무는 ‘딜’ 유료 전용
Today's Interview 글로벌 HR 유니콘 ‘딜’ 공동창업자 슈오 왕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이던 팬데믹(전염병의 세계적 대유행)은 한풀 꺾였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사무실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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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딩曰 "삼성에서 왜 놀아요"…그래도 대기업 목매는 '이것' [뉴스원샷]
삼성전자가 지난 13일 선보인 로블록스 체험형 게임공간 '삼성 스페이스 타이쿤' [사진 삼성전자] 지난 22일 세계 최대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에서 삼성전자의 체험형 가상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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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스토리] 세계인과 '관심사 기반 소통'으로 연결…메타버스 생태계 구축에 집중
카카오 남궁훈 카카오 대표가 지난달 간담회에서 메타버스 전략을 발표하고 있다. 유저끼리 관심사로 소통하는 오픈링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카카오] 메타버스(Metaver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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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나이키, 中 안타도 NFT 뛰어들었다...왜?
중국 안타(安踏), 리닝(李宁), 나이키, 룰루레몬 이들 스포츠 브랜드를 하나로 잇는 공통점이 있다. 바로 올들어 NFT(대체불가능토큰) 관련 제품을 출시하거나 관련 상표권을 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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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렁이는 지금이 기회? 나이키 '돈 버는 무기' 분석해봤더니 [앤츠랩]
미국 대형 우량주 주가가 급락하면서 기존 주주는 패닉이지만, 동시에 ‘이제 좀 살만한 주가인데?’라는 반응도 나옵니다. 실적 전망치가 꾸준히 상향되는 글로벌 1등 기업이라면 주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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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디다스 입은 원숭이 그림 91만원" 3만개 순식간 완판, 왜
메타버스(3차원 가상세계)로 향하는 패션업계의 발걸음이 바빠지고 있다. 제페토·로블록스 등 메타버스 플랫폼에 가상 매장을 내고, 패션 NFT(대체불가능 토큰)를 만들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