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차량관리, 제대로 하고 싶은데 시간이 부족한가요”

픽업&딜리버리 당신에게 여유를…

차량 관리도 앉아서 하는 배달시대

1분1초가 아까운 현대인. 바쁜 일상으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은커녕

잠을 줄이거나, 끼니를 허겁지겁 때우는 일도 일상다반사

2030직장인, 당신의 버킷리스트는?

  • 1위 세계일주 64.6%
  • 2위 열정적 사랑 42.0%
  • 3위 부모님께 효도 33.1%
  • 4위 제2외국어 마스터 32.7%

버킷리스트를 이루기는 커녕 버킷리스트를 만들기도 힘든 바쁜 나날

시간은 왜 이리 부족한 것인지…

여가시간

  • 2004년 5시간 13분
  • 2014년 4시간 49분

(자료: 통계청)

"아, 엔진오일 교체할 때 됐는데… 언제가지?"

"그렇다고 아무데서나 고치기도 싫은데…."

"이번주는 송년회 때문에 시간이 없는데… 어쩌지?"

"누가 내 차 좀 대신 맡겨주고, 가져다주면 안되나?"

BMW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1. 전화예약
  2. 픽업
  3. 점검 및 수리
  4. 딜리버리

BMW의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는 간단하고, 명쾌합니다.

BSI 정비나 보증 수리가 필요할 때, 고객 대신 차를 서비스 센터에 맡겨주고, 다시 가져다준다.

고객에게 조금이라도 여유를 드리고자 만들어진 서비스

픽업&딜리버리서비스 진행과정

1. 예약

서비스 센터에 전화 예약 시, 픽업&딜리버리 대상 확인 후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2. 픽업

전담 기사가 고객과 약속된 장소에 방문합니다. 차량 외관을 체크하고 차량을 가져갑니다.

3. 작업 완료

작업이 끝나면 고객에게 딜리버리 희망 여부를 문의합니다.

4. 딜리버리

출동 전 고객에게 연락합니다. 차량을 인도하기 전 차량 상태를 확인하고 설명합니다.

"서비스 센터에 차를 맡기려면 휴가를 내곤 했어요.“

"퇴근 후 서비스 센터에 차를 찾으러 갈 때, 누가 차를 갖다 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죠."

이런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BMW의 노력. 이젠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바쁜 일상, 차량 관리는 BMW에 맡기고 더 여유로운 시간을 누리세요.

고객의 시간까지 생각한 서비스, BMW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카카오스토리 자세히보기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