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 하나로?

캡슐 하나로?

2011년 구제역 사태기억 하시나요?

구제역으로 인한 농가 피해 3조 가축300만2011년 국내 구제역으로 인한 농가의 피해는 약 3조원이였으며, 전국적으로 약 300만 마리의 가축이 매장 되었다고 합니다.

발생 하기만 하면 바상 사태가 되는 구제역

구제역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철저한 백신접종 및 농가소독이 중요!

구제역 백신을 100% 접종하고 반드시 백신을 접종한 가축만 거래(출하) 합니다.(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농가는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 ) 농장 내외부 소독을 매일 실시하고 외부인 차량통제 등 차단 방역을 철저히 합시다. 발생농장을 방문한 사람과, 그 사람이 방문한 다른 축산농장은 구제역 확산 위험이 있으니, 방역 조치를 하여야 합니다.

백신 접종 말고 다른 방법은없나요?

LiveCare

바이오 캡슐 하나로 축우 체내 경구 투여로, 실시간 온도 측정을 하며 최대 6년간 사용이 가능 합니다. 투여 된 데이터 결과를 실시간 그래프로 PC/스마트폰을 통해 확인이 가능 합니다.

LiveCare 어떻게 진행되나요?

1. 바이오캡슐 투어
알약 형태의 바이오캡슐 경구 투여
2. 실시간 정보수집
각 개체별 생체 정보를 실시간 취합
3. 빅데이터 분석
취합된 빅데이터를 실시간 분석해 WEB/APP으로 제공
4. 알람/메시지
특이사항 발생시 농장주에 알람&메시지 통보

LiveCare 핵심 기술

경구투여형 바이오캡슐 개발기술
국내최초 경구투여형 바이오 캡슐 설계, 개발하여 IP보유
생체정보 빅데이터 수집기술
3년간의 독자적 R&D를 통해 약 3백만 건의 가축 생체 정보 빅데이터를 보유함
질병 빅데이터 분석/통계기술
1천두 이상의 임상실험을 통해 정확도 98% 이상으로 축우의 질병, 발정, 분만 예측
농가 실증 시험
충남 예산, 보령, 경북 경산, 경남산청등 축우 거점지의 축산 농가를 선정하여 시스템의 실증 시험을 진행해옴

LiveCare 서비스는 계속해서 나아갑니다.

3백만건 이상의 빅데이터를 독자적인 기술로 분석하여 98%에 달하는 정확한 생체변화(질병, 분만, 발정 등) 모니터링을 실현합니다. 향후 송아지, 양, 돼지, 닭, 개, 고양이 등 축종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세계 최고 loT 기반 가축 헬스케어 서비스 놀라운 라이브케어 서비스를 지금 만나보세요!

카카오스토리
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