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MY 뉴스

중앙일보

입력

아티스트와 협업한 어그부츠 한정판

브랜드 어그 오스트레일리아가 아티스트 5인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어그부츠를 대표하는 클래식 쉽스킨 부츠와 한국 아티스트 5인이 함께 하는 ‘비욘드 클래식’ 프로젝트다. 아티스트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서영희, 배우 윤은혜, 비욘드 클로젯의 디자이너고태용 등이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오늘부터 열흘간 어그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전시된다. 또한 에디션과 동일한 모티프를 써 단순화한 부츠 50족이 따로 한정 판매된다.

▶ 문의=02-3445-7712

발레 펌프스 ‘듀에 페이턴트’ 선보여

영국 슈즈 브랜드 핏플랍은 발레 펌프스 ‘듀에 페이턴트’를 출시했다. 발에 가장 안정적인 4cm 히든 굽 ‘바이오미메틱스 미드솔’을 적용한 구두다. 기존의 스니커즈나 플랫 슈즈와는 달리 장시간 걸어도 편안하다. 컬러는 핫체리, 잉크블루와 블랙 세 가지다.

▶ 문의=02-546-0203

인케이스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오픈

인케이스가 리뉴얼을 끝낸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에 매장을 냈다. 지난 4일 시범운영을 거쳐 5일부터 정식 영업을 시작했다. 인케이스의 대표 아이템인 백팩은 물론이고 아이폰과 노트북 액세서리, 헤드폰 등 다양한 제품이 판매될 계획이다.

▶ 문의=02-2118-5246

고궁을 위한 금강송 후원 캠페인

키엘은 최근 ‘한국의 고궁을 위한 오래된 나무 살리기’ 캠페인을 열고 있다. 비영리환경단체 ‘생명의 숲’과 함께 한국 궁궐들을 복원·보존하는 데 필요한 금강송을 후원하는 행사다. 키엘은 이를 위해 유홍준 교수, 배우 엄기준·여진구, 미스코리아 진 이지선 등 나무지킴이 4명의 친필 메시지가 담긴 ‘울트라 훼이셜 크림’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하고, 이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한다. 전국 백화점 매장과 삼청동 부티크, 키엘 온라인몰 e-부티크(www.kiehls.co.kr)에서 소진시까지 판매한다.

▶ 문의=1899-3322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에디션은 대용량 ‘프리퍼펙션 세럼’과 립제품 ‘쉬어 홀릭’ ‘쉬어 홀릭 틴트 글로우’, 블러셔 ‘크리미 스틱 블러셔’다. 판매 수익 일부는 한국유방건강재단에 후원한다.

▶ 문의=080-023-5454

‘두유타임’ 참가 예비 신혼부부 모집

정식품이 테트라팩코리아와 함께 이번달 21일까지 ‘두유타임! 러브프로젝트’에 참가할 예비신혼부부들을 모집한다. 프로젝트는 헬시·다이어트·뷰티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프로그램별 3커플씩 선정한다. 헬시 프로그램은 트레이너에게 일대일 코칭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요가 클래스 강습권과 2주일분 ‘두유 다이어트 도시락’을, 뷰티프로그램은 에스테틱의 피부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정식품 홈페이지(www.vegemil.co.kr)에 커플 사연을 올리면 된다.

▶ 문의=02-3210-9634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