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곧 추석입니다 … 달맞이 준비 되셨나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뜨거운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찾아왔다. 아침 저녁으로는 벌써부터 찬 기운이 느껴진다. 가을과 함께 추석명절도 다가오고 있다. 선물 고를 걱정이 앞서지만 부모님과 지인들께 선물할 생각을 하니 마음이 즐겁다. 이번 추석에는 어떤 선물로 받는 사람들을 감동시켜 볼까.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즐거운 추석. 생각만 해도 가슴이 설렌다. 명절에 고생하는 어머니, 아내를 위해 화장품 선물을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 SK-ll에서는 여성들을 위해 스템파워 동안크림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인기있는 화장품 선물=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인기가 있는 선물은 화장품선물이다. 화장품 선물은 성별은 물론 나이에 상관없이 받는 사람들을 만족 시킬 수 있는 선물이다.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사에서는 추석명절을 맞아 평소 인기있는 화장품이 포함된 선물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SK-ll는 스템파워 동안 크림 세트와 피테라 에센스 집중케어 세트를 선보인다. 스템파워 크림은 스킨 시그니처 크림으로 가장 혁신적인 동안 크림이다. 이 제품은 10일 후 촉촉함, 탄력, 줄어 보이는 모공까지, 피부 탄력의 근원에 작용해 ‘동안 피부의 조건’을 만족시켜주는 올마이티 솔루션이다. 가격은 스템파워 동안 크림 세트가 17만9000원대, 피테라 에센스 집중케어 세트가 9만3000원대다.

 에스티로더는 갈색병세트와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크림 세트를 선보였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는 1분에 7개씩 판매되는 에스티 로더 최고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이다. 갈색병세트는 15만5000원대,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크림 세트는 9만5000원대다. 이밖에 랑콤, 헤라, 한율, 아이오페 등에서도 다양한 가격대의 화장품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다양한 의류 선물도 눈길=계절이 바뀌는 만큼 옷도 인기있는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게스에서는 오일라이즈를 출시했다. 데님 팬츠에 오일을 핸드페인팅 기법으로 덧바르거나 코팅해 게스 고유의 섹시함에 와일드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을 더해준 제품이다. 오일라이즈 제품은 그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충분히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심플한 상의에 매치해 손쉽게 트렌디한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예작은 런칭 15주년을 맞아 15주년 기념 특별 패키지 ‘버킷 세트’를 출시했다. 고급스러운 블랙의 패키지에 6만9000원이라는 파격가를 선보인다. 예작의 15주년 특별 패키지 ‘버킷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하루 15분 정리의 힘’ 저자이자 국내 제1의 정리 컨설턴트 윤선현의 옷장 정리 컨설팅을 제공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실속 아이템 인기=추선 선물로 가장 부담없는 선물은 음료 선물세트와 기타 종합선물세트다.

 롯데칠성음료에서는 8천원에서 1만 8천원대의 다양한 음료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오렌지, 사과, 감귤 음료가 들어있는 선물세트부터 델몬트 후르츠캔 선물세트와 병커피로 구성된 엔제리너스 병커피 세트도 출시했다.

 원두커피 선물세트는 고급 원두, 드리퍼, 머그컵이 내장되어 추가 구매없이 손쉽게 최고급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는 Whole Bean+칸타타드리퍼+머그컵 선물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 드립커피 세트 3종, 싱글백 선물세트 2종이 구성되어있으며 2만원대에서 9만원대의 다양한 가격으로 준비되었다.

 청정원에서는 국산 나주배로 저온숙성하고 나트륨을 줄인 저염 캔햄 우리팜 델리 세트와 포도씨유, 올리브유 등으로 구성된 고급유 세트를 출시했다. 우리팜델리 330g 6개와 190g 6개로 구성된 우리팜 1호는 5만800원, 우리팜델리 190g 12개로 구성된 우리팜 3호는 3만9800원이다.

 또 청정원 포도씨유와 올리브유, 카놀라유 등 고급유 3종 각 900ml 1개씩으로 구성된 고급유 1호가 2만9800원이며, 우리팜델리 190g 6개와 포도씨유 500ml 1개, 카놀라유 500ml 2개를 함께 구성한 팜고급유 1호는 3만3800원이다. 

이정구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