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가을 빛에 물든 그녀 … 미소와 생기가 흐르게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추석을 맞아 다양한 선물들이 출시되고 있다. 하지만 가장 눈의 띄는 건 역시 화장품 선물세트다. 종류와 가격이 다양해 고르기도 쉽고 받는 사람의 만족도도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다만 화장품 선물은 구매하기 전에 받는 사람의 성향과 피부상태 등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SK-ll

 SK-ll는 스템파워 동안 크림 세트와 피테라 에센스 집중케어 세트를 선보인다. 스템파워 크림은 스킨 시그니처 크림으로 가장 혁신적인 동안 크림이다. 이 제품은 10일 후 촉촉함, 탄력, 줄어 보이는 모공까지, 피부 탄력의 근원에 작용해 ‘동안 피부의 조건’을 만족시켜주는 올마이티 솔루션이다. 스템파워 크림은 4배 농축 피테라™, 액티-스템 아카넥스, 니아신 아마이드로 구성된 SK-ll만의 혁신적인 성분으로 구성 됐다. 또 스템파워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내면부터 확 차오르는 탄력과 촉촉한 윤기를 형성하고 모공까지 관리 할 수 있다. 피테라 에센스 집중케어 세트에 들어있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SK-ll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천연 바이오 성분인 피테라가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고 트러블, 각질, 번들거림, 칙칙함 등 피부 재생 리듬의 불균형으로 생길 수 있는 각종 피부 고민을 말끔히 해소시켜 준다. 특히 피테라 성분은 맑고 투영한 피부의 5가지 요소인 피부결, 피부탄력, 표정라인, 피부광채, 피부 톤에 모두 작용하여 피부를 천연적으로 맑고 투영하게 변화시켜 주는 특징이 있다.

에스티로더

 에스티로더는 갈색병세트와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크림 세트를 선보였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는 1분에 7개씩 판매되는 에스티 로더 최고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이다. 젊은 생기로 빛나는 피부를 위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피부가 가장 건강한 순간에 피부 리듬을 바로 잡아 피부 최고의 순간을 더 오래 기억 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필수 에센스이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세트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해도 환영 받을 수 있는 선물 세트로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정품과 리프팅 효과로 탄력과 윤곽을 살려주는 리질리언스 크림 샘플, 풍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에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남기는 소프트 클린 모이스춰 리치 포밍 클렌저 샘플, 퓨어 칼라 립스틱 샘플, 더블-엔디드 퓨어 칼라 글로스 프로모션 사이즈가 함께 들어 있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크림 세트 눈가 피부의 생기와 탄력을 고민하는 지인들을 위한 최적의 선물 세트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크림은 가장 해결하기 힘든 눈가 피부의 다섯가지 고민들, 눈가 주름, 붓기, 다크 서클, 건조함은 물론 고르지 못한 눈가 피부결을 집중적으로 개선시킨다.

랑콤

 랑콤에서는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 세트와 비지오네르 스킨 코렉터 세트를 선보인다.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 세트는 360° 아이 케어로 인상까지 바꿔 주는 랑콤 최초의 눈가 전용 선물세트다.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은 흡수가 빠른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에, 360° 회전형 어플리케이터가 탑재되어 손대지 않고 바르는 뷰티 트렌드를 잘 반영한 제품이다. 어플리케이터가 네 번째 손가락이 미처 닿을 수 없던 미세한 눈가 부위까지 세밀하고 완벽하게 관리해 줘 더 젊고 화사한 눈가 피부를 선사한다. 랑콤의 만능 스킨 코렉터 비지오네르. 촘촘하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해 줄 비지오네르 [LR 2412]는 피부의 모든 층에 침투해 주름, 모공, 피부결을 개선시켜 준다. 비지오네르 스킨 코렉터 세트는 비지오네르 스킨 코렉터 정품을 하나만 구매해도 여행용 4종 키트를 증정한다.

한율

 한율은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여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개선해주는 한방 퍼스트 세럼 한율 율려원액을 선보인다. 한율 율려원액은 18시간 동안 훈증법으로 초기에 증류되어 나오는 나쁜 액은 버리고 효능 높은 좋은 성분만을 모은 깨끗하고 순수한 한방 농축액 83%와 갈색 솔잎 성분을 담았다. 리듬이 깨진 피부에 맑은 생명력을 불어넣어 항상성을 유지시켜주며, 피부 자생력을 강화시켜주는 제품으로, 가을을 맞이한 추석 선물세트로 제격이다.

아이오페

 아이오페는 레티놀 에이지 코렉터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1997년 출시 이후 35초당 1개 판매 될 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아이오페의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 레티놀 에이지코렉터. 지질 성분으로 레티놀을 캡슐화한 레티노제닉TM 성분이 피부 깊숙이 순수 레티놀을 전달하여 노화의 핵심 징후인 미세 주름, 깊은 주름, 표정 주름, 모공 주름, 속 주름까지 다섯가지 주름을 한꺼번에 케어 해주는 밤 전용 주름 개선 기능성 에센스 제품이다. 또한 식물줄기세포성분이 함유된 아이오페의 노화 완화 라인 ‘플랜트 스템셀 라인’의 소프너와 에멀전, 캡슐 형태로 사용의 편이성을 높인 페이셜 오일이 함께 증정되어 가을철 푸석한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꿀 수 있다.  

헤라

 헤라는 타고난 듯한 건강한 피부 결은 물론 얼굴 전체 점, 선, 면까지 아울러 360˚ 입체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에이지 어웨이 2종 기획세트’를 제안한다. 특히 업그레이드된 효능으로 돌아온 ‘에이지 어웨이’ 의 핵심 성분 앱셀 2.0™은 피부의 힘과 빛을 회복해 건강한 생기와 윤기를 준다. 피부 안팎을 탱글탱글 채워주는 헤라 에이지 어웨이 2종 기획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자.  오두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