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생활 메모] 오랄비 전통칫솔 할인판매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9면

오랄비 전통칫솔 할인판매

오랄비는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30일까지 오랄비 전동칫솔을 최대 4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이번 특별 할인행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오랄비 전동칫솔 ‘뉴 트라이엄프 5000’과 ‘뉴 트라이엄프 4000’ 그리고 ‘프로페셔널케어 500’이다.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마트와 백화점 및 양판점, 지마켓, 옥션, GS이샵, 롯데닷컴 등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추석맞이 크루즈 여행상품 출시

하모니크루즈가 ‘추석맞이 크루즈’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9월 29일 부산에서 출발해 나가사키-후쿠오카-부산으로 돌아오는 3박 4일의 일정으로 마련되어 있다. 특히 크루즈 선상에서 승객들과 승무원들이 함께 송편을 빚고 나눠 먹는 하모니송편파티와 크루즈 선상 보름달맞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클럽하모니호는 총383개의 객실로 약 1천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다. 1600-1073

바숲 ‘염소잡는 바숲비누’ 2종 출시

건강 및 생활용품 전문업체 바숲은 수돗물의 잔류염소를 즉시 제거해 주는 ‘염소잡는 바숲비누’ 2종(숯비누, 황토비누)을 출시한다. ‘수돗물의 잔류염소를 제거하는 비누’로 특허출원한 바숲비누는 바로 이 수돗물에 잔류해 있는 염소를 즉시 제거시켜줌으로써 수돗물에 민감한 유아, 여성, 노약자들에게 좋은 상품이다. 02-2157-7859.

기관지, 폐 등에 좋은 산들통배고

통배고는 기관지와 폐, 목 건강에 좋은 100% 천연재료들을 4일 이상 달여서 만든 제품이다. 주 재료는 국내산 배, 도라지, 은행, 대추, 생강, 맥문동, 산삼 배양근, 녹용 등을 전통방식인 가마솥에 96시간 이상 달여서 만든다. 자신의 체질과 증상의 정도에 따라 통배고, 도라지통배고, 홍도라지통배고, 삼(蔘)통배고, 홍도라지녹용통배고 중에서 선택해서 복용해야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문의: 02-778-1568

한우자조금, 한가위 선물 대잔치 실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농림수산식품부, 농협, 전국한우협회와 공동으로 정상가 대비 최대 35% 할인 판매하는 ‘한가위 선물 대잔치’를 오는 9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준비된 한우선물세트는 알뜰세트, 갈비세트, 보신세트 등 총 10종류로 5만원부터 한우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국거리, 불고기, 장조림 등 실용적인 부위만 엄선한 ‘한우 알뜰세트(1.5kg)’는 33.3% 할인된 가격인 5만원에 살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