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은정 묵묵부답…'티아라 관련 질문은 받지 않습니다'

중앙일보

입력

[사진=SBS 제공]

티아라 함은정이 화영 탈퇴 사건 이후 첫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지만 '티아라 사태'에 관해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다고 일간스포츠가 16일 보도했다.

함은정은 16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SBS 주말극 '다섯손가락' 제작 발표회에 참석해 "명랑한 홍다미 역을 맡았다"며 "훌륭한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끝까지 열심히 하겠다. 티아라 멤버들도 애정어린 시선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나 결국 '티아라 사태'와 관련된 질문에는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다. 인터뷰 직전부터 관계자들은 '작품에 관련된 질문만 해달라'는 요청을 했고 인터뷰 후 이어진 기자들의 질문에도 같은 말을 반복했다.

은정을 비롯한 티아라 멤버들은 퇴출된 멤버 화영을 왕따시켰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현재 공식 활동을 자제하고 있으며 KBS 2TV '해운대 연인들'의 소연, MBC '천번째 남자'의 효민, SBS '다섯손가락'의 은정은 개별적으로 연기 활동을 하고 있다.

'신사의 품격' 후속으로 방영되는 '다섯손가락'은 주지훈·지창욱·채시라·함은정 등이 출연한다. 천재 피아니스트 주지훈과 지창욱, 그리고 이 둘의 어머니인 채시라가 악기를 만드는 그룹의 후계자를 놓고 벌이는 암투 및 복수를 그린다. 18일 첫 방송된다.

원호연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