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단신

중앙일보

입력

미래엔, KT에 쌍방향 한글학습 앱 공급

미래엔이 스마트교육 시장에서도 탄탄한 교육 콘텐츠와 높은 기술력으로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미래엔의 유아동 출판브랜드 아이즐(www.mirae-n.com)은 KT(회장 이석채)와 쌍방향 한글학습 프로그램인 ‘한글자람’ 애플리케이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한글자람은 KT의 교육 멀티미디어 로봇인 ‘키봇2’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키봇2는 KT를 통해 판매되고 있는 영유아·초등용 스마트 로봇이다. 현재 키봇2 탑재 외에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도 각 29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올해 안에 스마트TV 앱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 학습 ‘논리수학’ 할인 이벤트

진학사와 수학 전문 교육기업 MPDA가 공동개발한 논리수학이 이달 말까지 가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격 할인이 적용되는 상품은 고등수학(상) 방정식과 부등식, 고등수학(하) 도형의 방정식, 수학Ⅰ수열, 수열의 극한 등이다. 각각 기본과 심화학습으로 나누어져 있어 실력에 맞게 선택, 학습할 수 있다. 논리수학은 개인별 수학실력과 취약영역을 진단해 1 대 1 맞춤형 온라인 학습을 제공한다. 1학기 기말고사 대비 가격 할인 상품은 구입일로부터 한 달간 이용할 수 있으며, 논리수학 홈페이지(www.logicmath.net)에서 결제 후 이용할 수 있다.

비상교육, 자기주도학습 캠프 개최

비상교육의 중학생 인터넷강의사이트 수박씨닷컴(www.soobakc.com)이 자기주도학습 전문 교육업체 에듀플렉스와 제휴해 ‘공부의 달인, 자기주도학습 캠프’를 개최한다. 참가 학생들은 전문가의 강의와 체험을 통해 미래를 설계하며 공부할 이유를 찾아보고, 실전공부 기술을 배우게 된다. 이번 캠프는 1, 2차로 나뉘어 열린다. 1차는 7월 27일부터 29일까지, 2차는 7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경기도 용인시 기흥에 위치한 현대인재개발원에서 각각 2박 3일간 진행된다. 참가 학생에게는 캠프 교재와 워크북, 학습플래너, 아우인형 만들기를 통한 유니세프 봉사활동 4시간 인증서, 단체티셔츠, 수료증 등이 주어진다. 수박씨닷컴 인강 할인쿠폰, 에듀플렉스 자기주도학습 진단검사 무료쿠폰도 제공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