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톡 Q&A ]직장에서 항상 쪽머리 예쁜 이마 갖고 싶은데…

중앙일보

입력 2012.06.11 15:26

업데이트 2012.06.11 15:41

Q 서비스 업종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항상 앞머리를 넢겨 쪽머리를 합니다. 이마랑 헤어라인 부분이 예뻐야 합니다. 예전에 이마 지방이식을 2차까지 받았는데 얼마 안 가서 원래대로 돌아왔습니다. 생각보다 유지되는 기간이 짧더군요. 더군다나 지방이식 초반에는 외계인 같아 다시는 하고 싶지 않습니다. 요즘엔 보형물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이마와 관자놀이 모두 보형물을 넣으려고 하는데….(ID : 공란)

-리본 성형외과: 보형물을 삽입할 수 있지만 예전에 지방이식을 받아 이마에 지방이 어느 정도 존재할 수 있습니다. 먼저 병원을 방문해 검사 후 남아있는 지방을 제거해야 합니다. 지방을 녹이는 주사를 활용하면 간편합니다. 보형물은 얼굴 형태와 관자놀이 굴곡에 따라 선택이 다릅니다. 굴곡의 미세한 차이까지 잡아주는 맞춤보형물을 사용합니다. 보형물 삽입만 하기보다 전체 얼굴형과 비유을 살펴 적절한 수술법을 선택하길 권합니다. 상황에 따라 이마 혹은 관자놀이만 시살해도 예쁜 곡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마 보형물은 석고본을 뜹니다. 시간은 3~5일 걸립니다. 높이는 꺼진 상태에 따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뷰티톡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가 ‘뷰티메신저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상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앱을 내려받으시려면 앱스토어 또는 마켓에서 ‘1472뷰틱톡’으로 검색하면 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