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울산 한신휴플러스, 교육환경 좋고 문수구장 이용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한신공영이 울산시 남구의 대표적인 주거선호지역인 무거동에서 한신휴플러스(조감도)를 분양한다. 교육환경이 좋고 문수구장이 가까이 있어 최적의 입지여건으로 꼽힌다.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면적 84㎡형이고 지하 1층, 지상 16~18층 5개동 260가구로 구성돼 있다.

이 아파트는 단지 바로 옆에 옥산초등, 앞에는 옥현중, 뒤로는 성광여고와 제일고로 둘러싸여 있다. 도보거리에 공립단설 옥현유치원은 물론 문수중·우신고 등 10개의 학교와 울산대·울산과학대, 그리고 풍부한 학원시설이 모여 있다.

단지 주변에 옥현주공 1단지 733가구, 2단지 834가구, 3단지 1412가구 등이 들어서 있다.

단지 옆에는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고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문수구장 주변으로 다양한 체육시설과 수상레저시설은 물론 청춘의 못, 공원, 산책로가 있다. 또한 산업시설 및 대규모 공장, 유흥시설 등이 없어 주거지역으로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요건을 갖추고 있다. 가족들과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거주할 수 있는 쾌적한 자연환경과 뛰어난 조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금융시설, 병·의원, 음식점과 하나로마트 등 생활편의시설도 많다. 단지 가까이에 울산 어디로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버스 등 대중교통이 발달돼 있다. 울산고속도로를 통해 KTX-울산역을 이용할 수 있다. 남부순환도로와 북부순환도로, 문수로도 가깝다.

집안 곳곳 수납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주부들에게무거동 한신 휴플러스는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주부들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주방·현관·침실·욕실·드레스룸에 다양하고 효율적인 수납특화 아이템을 적용해 집안의 공간활용도를 높였으며 보다 넓게 쓸 수 있는 효과까지 누리게 됐 다. 분양 문의 1577-1090.

황정일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