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푸르지오 월드마크, 광교 호수공원옆 ‘최고층’… 학원가 인근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대우건설은 경기도 광교신도시에서 광교 푸르지오 월드마크의 아파트와 오피스텔(조감도)을 분양하고 있다. 광교신도시의 모든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입지에 상품·브랜드·분양조건까지 좋아 수요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단지는 지상 48층으로 광교신도시 내 최고층이고 아파트 전용 84~151㎡형 350가구와 전용 23~43㎡형 오피스텔 200실이다. 광교신도시에서도 가장 인기가 높은 지역인 경기도청 역세권에 있어 행정·업무·교통·교육·문화·상업시설 등을 모두 걸어서 이용가능하다. 특히 학교와 청소년수련관, 스포츠센터 및 고급 학원시설이 들어오는 에듀타운과 가깝고 일산 호수공원의 2.2배 크기인 광교 호수공원과 인접해 있다.

 3면 개방형 맞통풍 구조로 설계돼 기존 고층 아파트에서 흔히 발생하던 채광과 통풍, 환기 문제를 해결했다. 환기문제로 인한 실내오염을 줄일 수 있어 공조장치에 의한 강제환기가 최소화돼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고 거실에서 광교산·광교호수공원 등을 조망할 수 있다.

 3면의 발코니 모두 확장이 가능해 2면 개방형인 일반 아파트보다 실사용면적이 훨씬 넓다. 전용 84㎡A형 아파트의 경우 전용면적의 절반이 넘는 43㎡가 서비스면적으로 제공된다.

 기둥식·가변형벽체 설계를 도입해 고객들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평면을 변경할 수 있다. 가구별 천정고도 2.55m로 높아 쾌적한 개방감을 준다. 바닥을 25㎝까지 두껍게 해 층간소음을 최대한 줄였다. 여기에 시스템창호·지역냉난방·신재생에너지 등의 친환경 에너지 시스템이 적용돼 표준주택 대비 약 36% 에너지 절감효과가 기대된다.

 오피스텔에는 다른 오피스텔에서 보기 어려운 테라스가 설치된다. 전용 40㎡형의 테라스 오피스텔의 경우 테라스 공간을 포함하면 실사용면적이 56㎡까지 늘어난 다. 분양문의 031-215-8800.

권영은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