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속 때까지 말끔히 … 20년간 인지도 1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우수한 세척력으로 20년 동안 사랑받고 있는 비트.

생활용품 전문기업 CJLION의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국가브랜드선정위원회가 주관하는 국가브랜드 대상에서 세제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

국가브랜드대상은 무한경쟁의 글로벌 경영환경에서 성공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대한민국 소비자의 소비가치를 만족시킴과 동시에, 국가 산업발전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이바지한 브랜드에 수여되는 상이다.

CJLION의 세탁세제 ‘비트’는 ‘때가 쏙 비트~’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세탁물 깊숙한 속 때까지 빼주는 뛰어난 품질로 출시 20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서울 및 6대 광역시 기준으로 45%에 육박하는 높은 브랜드 최초 인지율(1위)를 보이고 있으며,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고객만족도 15년 연속 1위는 물론 한국브랜드파워(KBPI) 11년 연속 1위 선정에 빛나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No.1 세탁세제다.

비트는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지속적인 제품 개선과 기술 혁신, 그리고 변화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해당 부문의 기술력 강화 및 소비자 만족도를 한 차원 높인 공로가 인정돼 국가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CJLION 현기안 브랜드 매니저는 “20년 동안 변함 없이 세탁세제 본연의 기능인 ‘세척력’에 충실한 일관된 메시지가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한 것 같다”고 이번 수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오두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