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유한양행 건강 염모제 ‘눈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눈에 띄게 늘어가는 새치 때문에 고민인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유한양행에서 모발과 두피에 나쁜 것은 빼고 좋은 성분을 더한 새치전용 염모제 ‘매직에코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빠르게 자라는 탓에 멋내기 염색에 비해 자주 시술해줘야 하는 새치 염색. 하지만 염모제의 특정 성분 때문에 눈 시림 증상이나 두피자극, 악취를 견뎌야 하는 수고가 따라 염색이 꺼려지는 게 사실이다. 게다가 잦은 염색으로 머릿결 건강은 생각할 엄두도 못 낼 일이었다.

이런 점에 있어서 유한양행의 매직에코 프리미엄은 가히 획기적이라 할만 하다.
염모제 특유의 자극적인 냄새를 완전히 없애 염색 시, 실내에서도 따로 환기를 시키지 않아도 된다. 게다가 두피와 눈, 피부를 자극하는 암모니아와 PPD(파라페닐렌디아민) 성분을 모두 뺐다.

PPD 성분은 고르고 빠른 염색을 도와 대부분의 염색제에 널리 사용되고 있지만, 독성이 강하고 분자의 크기가 작아 모발은 물론 두피 내부까지 침투해 알러지성 접촉피부염을 일으키는 원인물질이다.

매직에코 프리미엄은 건강한 새치 모발 염색을 위해 PPD 대신 모발을 검게 하고, 윤기와 부드러움을 더하는 국산 하수오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사용 하였으며, 특허 받은 제품이다. (특허 제 10-0917164호, 특허 제 10-0927103호)

동의보감에도 등장하는 하수오는 항산화작용이 뛰어나 자외선에 의한 두피의 노화를 막고, 두피와 모발관리에 탁월하다고 알려졌다.
여기에 매직에코 프리미엄은 수분 유지 능력이 뛰어나고 모발의 부드러움을 증대시켜주는 아르기닌, 모근 건강과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피부 상처 치료에 효과적이며 두피의 건조를 막아 모발 성장기간을 높이는 D-판테놀, 모발 큐티클과 유사한 피막을 형성해 칼라 물 빠짐을 최소화하고 찰랑거리고 탄력있는 모발로 만들어주는 옥수수단백질 등 모발에 좋은 성분만으로 탄생된 건강 염모제다.

‘웰빙(well-being)’이 단순히 시대의 트렌드가 아닌 인류 모두가 추구하는 삶의 유형으로 정착된 지금, 두피와 모발 건강에 힘을 실은 유한양행의 매직에코 프리미엄이 중장년층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