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엠투엠엔터테인먼트, 감성 슈팅게임 ‘이카루스’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엠투엠엔터테인먼트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는 정통 탄막 슈팅게임 ‘이카루스’를 30일 정식 오픈했다.

‘이카루스’에 탑재된 엔진은 엠투엠엔터테인먼트가 자체 개발한 것으로 역동적인 게임을 구현하고 터치스크린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설계됐다. 우수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화려한 3D 이펙트와 웅장한 사운드가 게임의 흥미를 배가시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한다.
게임은 각종 비행기와 다양한 무기 그리고 각종 아이템을 이용하여 기본 9가지 스테이지의 행성을 돌아다니며 외계인을 격파해야 하며 각 스테이지별로 3단계의 난이도를 제공한다. 특히 조작이 매우 간편하며 타임어택이라는 보너스 게임도 마련돼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기록경쟁에 참여할 수 있다.

‘이카루스’는 Oz스토어(LGU+), 올레마켓(KT), T스토어(SKT)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오픈을 기념하여 영화티켓 1+1 행사, 다양한 기프티콘 제공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엠투엠엔터테인먼트 박상규 부사장은 “이카루스는 국내 통신사를 통한 판매와 동시에 미국 통신사를 통해 북미 시장에도 진출한다”며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슈팅게임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카루스” 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m2micarus)와 엠투엠 페이스북(facebook.com/m2mkorea)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